타운 유익정보

자료가 없습니다.

의회에 DACA 갱신을 다시 요구합니다.

그늘집 0 482

a427b200f35decb62a9b66aea63534d2_1665676647_84.jpg
 

의회에 DACA 갱신을 다시 요구합니다.

상원 민주당원은 화요일 의회가 하급 법원에서 불법으로 간주될 위험이 있는 프로그램에 등록한 60만 명 이상의 서류미비자들을 위해 올해 말 이전에 시민권을 취득할 수 있는 법적 경로를 마련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민 권리 옹호자들은 텍사스 남부 지역에서 하급 법원의 결정을 지지한 최근 5순회 항소 법원 판결에 따라 입법 조치의 필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민주당 상원의원인 일리노이의 딕 더빈(Dick Durbin)과 뉴저지의 로버트 메넨데즈(Robert Menendez)를 포함한 기자회견을 가졌습니다. .

그 결정은 현재 수혜자들이 아직 영향을 받지는 않았지만 오바마 시대의 아동기 도착자에 대한 유예 조치 프로그램을 불법으로 결정하고 정부가 새로운 신청서를 수락하는 것을 차단했습니다.

가장 큰 청소년 이민 옹호 단체인 United We Dream Action을 이끄는 Greisa Martinez는 “글이 벽에 붙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ACA 수혜자인 Martinez는 Durbin과 Menendez에게 의회가 빨리 움직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DACA는 10년 전에 불법적으로 입국한 어린이들이 운전 면허증과 취업 허가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추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임시 구호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미국 상원 법사위원회 위원장인 더빈은 의회가 현실적으로 중간 선거 전에 DACA 법안을 통과시킬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공화당은 재선 기간 동안 이민 개혁에 투표하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공화당 선거 전략은 이민자들을 공격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올해 말에 이번 회기에서 또는 다음 회기에서 더 나은 과반수를 확보하여 이것을 현실화하기 위해 공화당이 10표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더빈은 미국인들이 11월에 투표소에 나와 “이민에 대한 정직한 대화에 참여할 의사가 있는 사람들에게 한 걸음 더 나서 투표”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민주당원은 하원을 잃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상원에서 몇 석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비록 민주당이 백악관과 의회를 장악하고 있지만 상원은 균등하게 분열되어 있어 이민 개혁이 시들해졌다.

더빈(Durbin)은 상원 민주당원이 필리버스터를 극복하기 위한 60표 임계값을 충족하는 데 필요한 10표가 없으며 드리머를 보호하는 법안 통과를 최소 5번 시도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부족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오늘 우리가 서 있는 곳입니다.”

더빈은 4~5명의 공화당원이 DACA 관련 이민 개혁에 투표할 의사가 있지만 상원의원의 이름은 밝히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상원 외교위원회 위원장이기도 한 메넨데즈(Menendez)는 민주당이 올해 말까지 60만 명 이상의 서류미비자들에게 시민권을 부여하는 협소한 이민 법안을 통과시킬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드리며(Dreamers)와 DACA 자체의 문제에 집중할 수 있다면 정당한 문제가 해결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메넨데즈는 과거에 이민 정책을 통과시키려고 할 때 공화당이 망명에 대한 더 엄격한 제한과 같은 “부담스러운” 조건을 붙이려고 시도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는 “나는 개인적으로 미국이 망명 문제에 대해 갖고 있던 기본적 권리를 기본적으로 망명을 박탈하는 방식으로 포기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메낸데즈는 민주당원들도 바이든(Biden)행정부가 이민을 우선시하는 것을 보고 싶어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백악관이 텍사스 법원의 일시 중지 명령으로 인해 DACA를 신청할 수 없는 서류미비자들이 임시 보호 신분 및 강제 출국 연기에 따라 신청하는 것을 허용하는 것을 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TPS는 이미 미국에 거주하고 있지만 고국이 귀국하기에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는 사람들에게 부여됩니다. 이 수혜자들이 일시적으로 미국에 체류할 수 있도록 합니다. DED는 특정 이민 신분이 아니지만 해당 대상이 특정 기간 동안 추방에서 면제되도록 허용합니다.

텍사스 미국 지방 판사 앤드류 하넨(Andrew Hanen)은 정부가 새로운 DACA 신청서를 수락하는 것을 막았지만 현재 참가자에게는 프로그램이 유지되도록 허용했습니다. 그는 2021년 7월 DACA가 대중의 논평이나 고시 대상이 아니기 때문에 행정소송법 위반이라고 판결했습니다.

뉴올리언스에 본부를 둔 제5순회 항소법원의 3명의 판사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지명한 앤드류 하넨의 의견에 동의했지만 텍사스 판사에게 바이든행정부가 발표한 10월 31일부터 시행될 예정인 8월 프로그램에 대한 새로운 버전의 규칙을 검토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213)387-4800
카톡: iminUSA 

 

a427b200f35decb62a9b66aea63534d2_1665676669_04.jpg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