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 유익정보

자료가 없습니다.

아버지 날을 더욱 의미있게

ASQ한인금연센터 0 489

 

의미있는 아버지 날

 

혹시 금연에 대해 생각해 보셨습니까?
사랑하는 사람의 금연을 돕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계십니까?

그동안 금연에 대해 막연한 생각만 있었다면 다가오는 파더스데이를 금연 시작일로 정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 또한 의미 있는 금연 시작점이 될 것입니다. 금연 성공률을 높여준다고 알려진 두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금연 날짜를 정하고 금연에 도전하기

연구에 따르면 금연 날짜를 정한 흡연자는 그렇지 않은 흡연자보다 금연을 시도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샌디에이고 캘리포니아 대학의 가정 의학과, 공중 보건학 교수인 슈홍 쥬 박사는 금연은 시도하면 할수록 성공에 더 가까워져 가족 & 친구들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나눌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ASQ한인금연센터는 금연 과정의 첫 단계로 금연 시작 날짜 정하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파더스데이를 나와 가족 모두의 건강을 위해 시작하는 금연 첫날로 정한다면 더욱 특별하게 기억될 것입니다.  

 

금연 도움받기

메이요 클리닉(Mayo Clinic) 니코틴 의존센터의 책임자인 J. Taylor Hays 박사에 의하면, 지난 25년 동안의 연구 결과 자신의 의지만으로 금연을 시도(Cold Turkey)했을 때, 6개월 이상 금연을 성공한 경우가 대략 3~5퍼센트 정도였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어떤 흡연자는 의지만으로 끊기도 하지만 최소 95퍼센트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혼자 하는 금연이 쉽지 않다면 금연 성공의 기회를 높이기 위해 금연 코치와 상담하고 도움을 받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니코틴 패치와 같은 니코틴 대체요법(NRT)과 금연 상담을 병행하는 것도 완전한 금연의 기회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ASQ 한인금연센터에 대하여

2012년부터 미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기금으로 운영되는 ASQ한인금연센터는 미국 내 19,000명 이상에게 한국어, 광동어, 만다린어, 베트남어로 과학적으로 효과가 입증된 무료 금연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격이 되는 흡연자에게는 2주 치 무료 니코틴 패치도 제공합니다. ASQ 운영 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서부시간 오전 7시부터 오후 9(동부, 오전 10시부터 자정)이며 모든 개인정보와 상담내용은 비밀로 보장됩니다.

ASQ한인금연센터는 흡연자가 파더스데이를 금연도전의 날로 정하는 것을 권장하며아버지, 할아버지 또는 금연 도움이 필요한 분이라면 누구나 ASQ한인금연센터(1-800-556-5564)로 전화하여 한국어를 구사하는 전문 금연코치와 개개인에 맞는 금연 계획을 세움으로 금연 여정을 함께 시작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