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 유익정보

자료가 없습니다.

택스 보고에 필요한 ITIN 번호

-ee choi 0 2010

 

개인 납세자 식별 번호(ITIN)

2019년에 세금 신고서를 제출해야 하는 경우양식 W-7, IRS 개인 납세자 식별 번호 신청서 또는 양식 W-7 (SP), Solicitud de Número del Identificación Personal del Contribuyente del Servicio de Impuestos Internos 을 제출하여 귀하의 ITIN을 지금 갱신할 것을 권장합니다. 2016년과 2017년에 만료되었던 중간 숫자가 70, 71, 72, 78, 79 또는 80인 ITIN도 갱신할 수 있습니다.

ITIN이 무엇입니까?

개인 납세자 식별 번호(ITIN)는 국세청에서 발행한 세금 처리 번호입니다. IRS는 미국 납세자 식별 번호가 있어야 하지만 사회복지 보장국(Social Security Administration, SSA)에서 발행하는 사회복지 보장 번호(Social Security Number, SSN)를 갖고 있지 않으며 취득 할 자격이 없는 개인에게 ITIN을 발급합니다.

ITIN은 무슨 용도로 쓰입니까?

IRS는 ITIN을 발행하여 개인이 미국 세법을 준수하고 사회보장 번호를 받을 자격이 없는 사람들에 대한 세금 환급 및 지불을 효과적으로 처리하고 설명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거주 외국인과 비거주 외국인 모두 내국세법에 따라 미국 세금 신고 또는 보고의 의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이민 신분에 관계없이 발급됩니다. ITIN은 연방 세금 보고 이외의 다른 목적은 없습니다.

나에게 ITIN이 필요합니까?

아래에 해당될 경우 ITIN을 발급 받아야 합니다.

SSN이 없으며 SSN을 받을 자격이 없을 경우. 

연방 세금 식별 번호를 제공해야 하거나 연방 세금 보고서를 제출해야 할 요건이 있을 경우. 

미국 세금 보고서를 제출해야 하는 비거주 외국인.

미국 거주 일수를 기준으로 미국 세금 보고서를 제출하는 미국 거주 외국인.

미국 시민/거주 외국인의 부양가족 또는 배우자.

비거주 외국인 비자를 소지한 사람의 부양가족 또는 배우자.

조세 조약상의 이익을 청구하는 비거주 외국인.

미국 세금 환급을 신청하거나 예외를 청구하는 비거주 외국인 학생, 교수 또는 연구원.



AETNA TAX
최국재 세무사
858-527-5625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