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취미, 모임 정보

대 멕시코전 사진 몇 컷 올립니다.

라디오 코리아 0 3777

안녕하세요? 샌디에고에 새로운 방송 문화를 선도하는      샌디에고 라디오 코리아입니다. 

지난 WBC 멕시코전 무료 티켓 퀴즈에 응모해 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정답은 페트릭 스웨이지와 드미 무어가 주연했던 영화 '사랑과 영혼'(Ghost)였습니다. O.S.T는 'Unchained Melody'였죠. 열화와 같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아직도 한국 대 멕시코전의 함성이 귀에 쟁쟁한데요, 숙적 일본과의 대결이 이제 내일이면 펼쳐지게 되겠네요. 기자실에서 보니 일본 미디어들이 자신들의 경기가 없는데도 진을 치고 한국팀의 경기를 주시하는 모습을 보고는 얼마나 일본이 한국을 의식하고 있는지 한눈에 알 수 있었습니다. 3명을 뺀 나머지 14명의 멕시코 선수들은 모두 메이저 리그 소속이었지만 두명의 해외 진출 프로선수를 제외하고는 모두 한국 프로소속의 자랑스런 한국선수들.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애국가가 울려퍼지는 펫코파크에서 또 한번 '조국애'의 열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 샌디에고 라디오 코리아는 내일 대 일본전에서 관중석 곳곳을 누비며 생생한 응원의 열기를 앵글에 잡아 보겠습니다. 대~한 민국!!! 화이팅! 

(로컬 소식란의 이미지 숫자 제한으로 수다방에 다시 올림을 양해바랍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