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취미, 모임 정보

독서 모임인 문학모임에서 신규 회원을 모집합니다.

독서 모임인 문학모임에서 신규 회원을 모집합니다.

2월 13일 사전모임을 시작으로 2월 15일부터 3월말까지 하퍼리의 "앵무새 죽이기"를 함께 읽고 토론을 하는 모임입니다.

문학 모임 소개
문학모임은 매달 문학 작품들을 작가의 세계와 시대를 이해하고 공감하면서 읽으며 공감력, 이해력, 비판적 사고력을 키우기 위한 모임입니다.

    책을 읽으면서 작품의 배경, 등장인물, 화자의 관점 등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책을 읽으면서 등장 인물들의 심리 변화, 주제의식, 모티브 등에 관심을 가집니다.
    매주 읽은 부분들의 핵심 내용과 주제 등을 글로 정리하여 슬랙 채널에 올립니다.
    책을 다 읽은 다음 작품에 대한 서평을 작성해보고, 마무리 모임에서 토론을 해봅니다.

모임 방법

    매주 진도에 따라 책을 읽습니다.
    매주 특별히 흥미롭거나 특이한 부분들이나 구절들을 글로 정리하여 대화방에 포스팅합니다.
    매주 온라인 모임 (슬랙 허들이나 줌)에서 서로 간에 질의 응답을 합니다.
    매주 읽은 부분들에 대해서 요약해서 대화방에 포스팅합니다.
    모두 읽은 다음에는 전체 책에 대한 요약과 서평을 대화방이나 웹사이트에 포스팅합니다.
    마무리 모임에서 책을 읽은 소감과 기타 나누고 싶은 이야기들을 온라인 미팅을 통해 나눕니다.

참여를 원하시면 다음 카톡방에 오셔서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다음 슬랙서버로 직접 조인해주시면 됩니다.
슬랙서버링크: https://join.slack.com/t/krbookclub/shared_invite/zt-tk0ipqtd-MLNdiFb2DuwW~QSOhk8_HA

가입이 어려우시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다음 카톡 상담방에 문의해주시고요.
카톡 상담방: https://open.kakao.com/o/g7bxl5Yd

모임 진행은 다음 사이트의 상세정보를 둘러보시면 됩니다.
모임상세정보: https://sungjuc73.wixsite.com/bookclub/forum/munhagmoim/munhagmoim-1ca-aengmusae-jugigi

저희 동호회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다음 동호회 웹사이트에 방문해보십시요.
동호회 웹사이트: https://sungjuc73.wixsite.com/bookclub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