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신앙 코너

샌디에고 영락교회 / 힘과 용기가 되는 오늘의 말씀(31) 5배가 전도 축제

해피크리스찬 0 638

오늘 말씀은 (행 1 : 8)의 말씀입니다.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오늘 말씀은 예수님께서 십자가를 지시고  3일 만에 부활하시고, 40일간 이 땅에 계시다가 이 땅을 떠나 하늘로 올라 가시면서 제자들에게 주신 '유언의 말씀'이며, '지상 명령'입니다.

이 말씀을 보면 예수님의 소원을 알 수 있습니다. '복음의 확장성'입니다. 예수님은 복음이 한 곳에 머무르지 않고, 계속 뻗어 나가길 원하십니다. 복음은 예루살렘에 만 머무르지 말고 그곳을 떠나 온 유대로, 사마리아로, 땅끝까지 퍼져 나가야 합니다.

5배가 전도 축제는 (행 1 : 8)에서 착안한 전도 방법으로 '지역 중심'에서 '관계 중심'으로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예루살렘'은 세상에서 가장 가까운 사람들로 '가족'을 의미합니다. 가족 중에서 안 믿는 사람이 '예루살렘'입니다. 여기에는 '남편, 아내, 자녀, 손자, 손녀들'입니다.

'온 유대'는 샌디에고(San Diego)에 살면서 알고 지내는 친구나 동창들, 친지들, 고향사람들입니다. 이들에게 그동안은 전하지 못했던 복음, 예수님을 전하는 것입니다. '사마리아'는 옛날에 예수 믿다가 지금은 쉬고 있는 장기 결석자들, 혹은 교회에 상처를 입고 시험 들어 쉬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땅 끝'은 모르는 사람들로 복음이 필요한 사람들입니다. 마켓이나, 식당, 공원, 몰에서, 각종 모임에서 만나는 사람들입니다. 이렇게 '5배가 전도'는 예수 믿는 나 --> 예루살렘 --> 온 유대 --> 사마리아 --> 땅 끝으로 나아가는 것입니다.

샌디에고 영락교회는 7/17 - 9/18 (10주)까지 '5배가 전도 축제'를 실시합니다. 첫 주인 지난 7월 세째 주일에 '비젼 2022년 5배가 전도 축제'가 시작 되었음을 선포했고, '할 수 있다 하신 이는' 주제 찬양도 크게 불렀습니다. 10주 동안 매일 오전 10시, 오후 10시에 '5배가 전도 축제'를 위해, 전도 대상자들을 위해 기도해 주실 것을 말씀드렸습니다.

5배가 전도 축제는 우리 교회에 축복입니다. 우리들에게 복음 전할 수 있는 기회와 축복을 주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전도자에게 놀라운 축복의 말씀을 주십니다. 

 

(사 52 : 7)의 말씀 "좋은 소식을 전하며 평화를 공포하며 복된 좋은 소식을 가져오며 구원을 공포하며 시온을 향하여 이르기를 네 하나님이 통치하신다 하는 자의 산을 넘는 발이 어찌 그리 아름다운가"

하나님을 가장 기쁘시게 하는 것은 '전도와 복음 전파, 영혼 구원'입니다. 이번 <비젼 2022년 5배가 전도 축제>를 통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며, 예수님을 웃으시게 만드는 우리 샌디에고 영락교회가 되길 기도합니다.

- 샌디에고 영락교회 김용태 목사 -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