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샌디에고 에스디사람

종교, 신앙 코너

복음이 없어지는 이유와 세계재앙

REOUR 0 756

창세기 11:1-8

여호와께서 거기서 그들을 온 지면에 흩으셨으므로 그들이 그도시를 건설하기를 그쳤더라.

 

  많은 학자와 과학자, 정치인, 경제인이 있지만 이들은 재앙, 고통, 질병이 오는 진짜 이유를 모릅니다.  중독과 살인은 점점 더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 원인과 해결책은 성경에서만 말씀하고 있습니다.  과연 무엇일까요?

 

 

1.  세계 재앙의 원인

  세계 재앙이 오는 이유는 교회가 올바른 복음을 말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사탄이 육신적 동기, 체험에 파고들었고 결국에는 영적 멸망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사탄은 지금도 나 중심, 성공 중심, 문화 중심으로 살게 만들어 영적 부분을 무너뜨리고, 결국 전 세계를 영적 문제로 가득차게 하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광명의 천사로 나타나 능력을 주는 것처럼 속이며 복음이 필요 없는 것처럼 보이게 하고 있습니다.

 

 

2.  세계를 살릴 언약

  이제 하나님의 절대 계획을 붙잡고 질문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절대 언약은 세계복음화를 하는 것입니다.  절대 계획을 붙잡고 질문하면 하나님의 말씀이 나에게 임하게 됩니다.  그러면 나와 우리의 모든 여정은 하나님의 절대 목표인 하나님 나라를 이루는 절대 여정이 됩니다.

 

 

  하나님의 절대 계획을 붙잡고 복음을 제대로 누리면 사탄의 전략에 속지 않습니다.  절대 언약을 붙잡고 기도를 누리면 언약 성취의 길로 인도받게 됩니다.  그 여정의 길을 갈 때 모든 것이 발판이 되며 그 여정을 통해 하나님 나라가 이루어지는 놀라운 축복을 누리게 됩니다.

 

 

 

 

언약기도

복음이 없어 고통당하는 시대를 바라보며 하나님의 절대 계획을 붙잡고 하나님 나라를 이루는 인생 여정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아멘

 

 

Q & A

왜 복음을 회복하고 사라지는 역사가 반복될까?

 

사탄의 전략 때문이다.

"네가 하나님처럼 될 것이다"

"성공하면 된다"

"능력 얻을 수 있다" 라고 속이면서

영적 부분을 무너뜨리고

결국은 복음을 희미하게 만든다.

 

 

sdrutc@gmail.com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