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LA 주최 자폐증 컨퍼런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inkl04 0 794
[3월 20일 토요일] UCLA-지역사회 연합 AIR-B Network의 자폐증 컨퍼런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매년 250명이 넘는 분들이 참석하던 이 컨퍼런스는 원래 LA지역에서 진행하였으나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으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자폐가 있는 개인들과 가족들의 자기결정권 (Self-Determination), 그리고 코로나로 인한 원격 수업을 효과적으로 돕는 방법들을 연구원, 서비스 제공자, 부모님, 자폐가 있는 개인 등을 모셔 다뤄볼 예정입니다.

일시는 서부시간 기준 3월20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입니다. 온라인인 만큼, 지역에 상관없이 관심 있는 분들은 누구나 참석 가능합니다.

한국어 컨퍼런스 등록 링크: https://tinyurl.com/r8e8jzws


*문의는 박사과정 연구원 이현수 (Soo Lee)에게 hyonsoolee@g.ucla.edu로 이메일 또는 925-335-6431로 전화나 문자 해주시면 안내해 드립니다.

* AIR-B Network는 자폐증이 있는 개인들과 가족들을 돕고, 특히 소외계층과 다양한 배경의 가족들이 자폐증 서비스와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연구원, 교육자, 부모님, 자폐증이 있는 개인, 그리고 지역사회 단체들 연합입니다. 2008에 만들어진 AIR-B Network는, 2015년부터 한인 부모님들을 위한 연구들과 행사들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