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축* 한국정부, 재외국민에 공적 마스크 판매 예정

bboy 8 2931

한국 정부가 재외국민에게도 공적 마스크를 공급하기로 했다. 한국내와 달리 코로나19 확산 사태가 급속히 악화되고 있으나 마스크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세계 각국 재외국민에게 정부가 공적 마스크를 판매하기 위한 준비에 들어간 것으로 9일 확인됐다.


한국정부는 수요조사를 마치는 대로 각국 공관과 한인회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국산 KF 등급 인증 마스크를 공급한다는 계획이다.

 

.......... 자세한 내용은 링크통해 원기사 참조 바랍니다

 

조금만 기다리면 품질 좋은 한국산 마스크 구매할수있게 되니 더이상 품질 저급한 중국산 마스크 구매하시지 마세요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8 Comments
bboy 2020.04.14  
대통령 잘 뽑아 놨더니 해외에있는 국민들까지 챙겨주시네요 ㅎ
camper 2020.04.14  
이게 나라냐????? 이제 나라가 맞네요. ㅎ

전세계 어느나라도 생각못하는 일들을 계속 시작하니....
재외동포 선거가 취소되서 너무나 안타깝네요. 이런 정부에 한표라도 힘을 보태야 하는데! 정말 속상합니다.
해외에서 가족과 함께 전세기를 타고 귀국한 40대 가장이 sns에 올린 글을 봤는데 격리 기간 동안 받은 세심한 배려에 감동받아 아내와 함께 우셨답니다. 앞으로 현 정부 욕하는 사람들 보면 가만있지 않고 맞짱 뜰 거라고도 하시더군요. 이런게 나라지요. 박그네가 청와대 차지하고 있을때 이런 팬데믹이 왔더라면 나라꼴이 어떻게 됐을지 상상만 해도 끔찍합니다.
아직도 이명박그네 타령에 대깨문들 신났네..진작 의협말듣고 중국인차단했으면 심해지지도 않았을텐데 그깟 마스크 준다고 좋아하기는.
존나 때려놓고 빨간약주니깐 좋다고 난리치는것같네.개돼지들 존나 많아요
마스크 준다니 좋댄다.ㅋㅋ, 외국에서 사니까 현실 감각이 없나본데 그깟 마스크 따위 살려고 서너시간씩 줄서고 이게 나라냐? 우리 국민이 쓸 마스크는 죄다 중국몽에 취한 문재앙이 중국에 갓다바치고 자국민에겐 줄세우게해서 꼴랑 마스크 2장 받게해 주는게 그렇게 대단함? 왜 공산주의 배급제 연습시키냐?우한폐렴 초기에 중국인 원천 차단해 사망자는 고사하고 확진자도 거의 나오지 않은 대만,홍콩,싱가폴등 이런 나라들이 방역 성공국 들이지 확진자 만명이 넘고 사망자가 300명이 넘고 지금도 확진자가 수시로 나오는 판에 웃기고들 자빠지셨네요.지금 국내에선 역대 최악의 부정선거를 저지른 정권에 젊은이들이 불랙시위를 하고 목숨걸고 싸우고 있는데 이런 자를 빨아대는 수준 알만하다.
ㅅㅂ외국에 쳐사니깐 한국에서 줄 서가면서 마스크 사는거 어려운지 모르네 병신새끼들.ㅅㅂ이게 나라냐?마스크는 중국바쳐서 국민들 줄서서 배급받게하고, 짱개새끼 입국만 막았어도 국내 마스크 넘쳤어 병신들아.그러면 너희들 직작 받았겠지.
부정선거로 정권유지하려는 개새끼들을 머기좋다고 빨아대는거냐ㅅㅂ
미개한 중국에게 마스크 퍼주고 중국몽꾸는 문재인을 아직도 빠는 개돼지들이 있네.
이번 코로나 박정희,전두환,노태우가  만든 의료체계 덕분인 줄이나 알고 씨부려라. 대깨문들아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