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무료 주택 가격 평가해 드립니다. (7월 부터 적용하는 NAR settlement 대비)

                                      아래 링크 눌러주세요. 

           내집값은 얼마나 될까? https://www.sandiego-homefinder.com/sell/

집을 소유하고 있는 분들은 대부분 팔기를 원하시든 않든 자신이 소유한 집의 가치에 관심이 있습니다. 

가장 편안한 방법은 Zillow 혹은 Redfin 등의 웹싸이트를 통해서 알아봅니다, 사실 이런 웹싸이트가 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이런 웹싸이트 베이스들의 감정은 일정 지역의 스퀘어피트당 가격의  평균치를 보여 주는 수치이기 때문에 정확도에 있어서는 좀 떨어집니다. 

좀 더 정확한 방법이 소위 부동산 에이전트들이 사용하는 CMA (Comparable Market Analysis) 입니다. 그러나 모든 CMA 가 다 같은 것은 아닙니다. 웹베이스 평가보다는 좀 더 나은 가격 평가인것 만큼은 분명합니다. 그러나 좀더 나은 CMA 를 만들기 위해서는 적어도 그 주소 지역을 방문해서 그 집의 위치와 방향 그리고 거리상테등을 알아 보는 것이 정확도를 상승시킵니다. 이것을 Adjusted CMA 라고 해서 일정 지역 전문가들이 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적어도 그 지역을 힘들여 방문함으로 해서 얻어지는 평가입니다. 이 Adjusted CMA 에는 집의 위치 방향 그리고 View 등이 고려되어서 집가치가 평가됩니다. 

그러나 한 단계 더 정확한 부동산 가치 평가를 위해서는 집 내부의 Upgrade ,관리 상태, 사용 용도의 편리성.., 등을 평가함으로 더욱더 정확해 집니다. 이를위해서는 평가자를 집으로 초청해야 하는 번거러움이 있지만 바람직한 것입니다,

그래서 저희 회사에서는 7월부터 새롭게 바뀌는 부동산 관련법( NAR Settlement)을 잘 대처하기 위해서 무료 부동산 가치 평가를 해 드리는 Drive (운동)을 시작 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부동산법 즉 Seller 뿐만 아니라 Buyer 도 커미션을 내어야 하는 새로운 환경에 한인 사회가 잘 적용하도록 돕기위한 것입니다. 

1. 무료 Adjusted CMA (위의 그림아래를 눌러시고 주소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 메일로 평가서 보내드립니다)
2. 무료 방문 후 작성되는 CMA (주소를 넣어시고 방문해도 좋다고 허락하시면 저희가 전화를 드려 날짜및 시간을 잡습니다.)

의문이 있어시면 연락이나 텍스트 하시면 됩니다. (텍스트 선호)

Mr. Park (619-370-7199) Broker License #01847690
한미 부동산대표 (Kareic Real Estate & Investment)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