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세계 금연의 날을 맞아 무료 니코틴 패치로 금연도전 하세요!

'World No Tabacco Day'는 매년 5월31일로 전세계가 선포하는 '세계 금연의 날'입니다. ASQ한인금연센터는 세계 금연의 날을 맞아 그동안 주저했던 담배와 이별하고 건강한 삶을 향한 첫 걸음을 내딛으시기를 응원합니다.

 

매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담배로 인해 목숨을 잃고 그 중에는 상당수의 한국인도 포함되지만, 담배의 중독성은 여전히 금연 도전을 주저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행한 소식은 금연 보조약품 사용으로 금연을 힘들게 만드는 원인 중 하나인 금단증상을 줄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ASQ한인금연센터는 요건이 맞으시는 분께 무료 니코틴 패치 제공, 무료 코칭, 무료 금연 자료등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흡연자의 금연을 도울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 문자 : 수신번호 66819로 금연 이라고 문자를 보내어, 금연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 온라인 등록 :  온라인 www.asq-korean.org 에서 등록하고 이메일로 금연 자료를 받을 수 있고, 금연 카운슬러가 2주치 무료 니코틴 패치에 대한 요건 확인을 알리기 위해 연락한다. 
* 전화 : 흡연자 뿐만 아니라 가족이나 친구도  1-800-556-5564 로 연락하여 "금연을 돕는 방법"에 대한 전문 금연 카운슬러의 조언을 받을 수 있다. 운영시간 내에 전화하면 한국어로 상담이 가능하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