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조마루 감자탕 맛있나요?

Ethanlee0192 8 2037

샌디에 조마루말고 다른 감자탕집도 있나요? 추천부탁합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8 Comments
Ggulmom 2023.05.13  
개인적으로는 맛있어서 자주 갑니다
감자탕 , 뼈찜 다 맛있었어요! 양도 푸짐하구요
Cyvk00 2023.05.14  
네 맛있어서 저도 잘시켜먹었었는데 개인적으로 이젠 비추해요!!! 재탕한거처럼 국물에 추가도 안한 퉁퉁불린 라면사리랑 부스러기들 건더기 나온후로 절대 먹기싫어졌어요. 환불받긴했지만 조마루 대응도 실망이였고 옐프에도 리뷰했는데 금방 다지우시더라고요 ㅋㅋㅋ 저도 웬만함 음식에 머리카락이 나와도 그냥 빼고 먹는편인데 진짜 처음으로 먹다가 토할거같았네요. 비추합니다!ㅋㅋ 전주집 감자탕 드세요!
sweethome 2023.05.14  
진짜요? 먹을 곳이 또 하나 없어지는군요
zzzkk98 2023.05.14  
저도 몇일전에 옐프에서 리뷰 봤어요.. 사진포함.. 너무 충격적이더라구요.. 지금 확인해보니 정말 없어졌네요. 옐프도 이제 못믿겠어요
Oooo 2023.05.15  
안녕하세요. 조마루 감자탕입니다. 최근에 라면사리 나온부분은 저희 새로온 주방 직원이 해장라면을 시킨 국물을 확인하지 못하고 감자탕을 끓여서 그 라면 사리가 들어갔었습니다. 손님이 먹다 남은 것을 재사용하는것은 전혀 말이 안되었기에 사실 확인이 필요하였고 곧바로 조치를 취하였습니다. 당연히 환불 해드렸어야했던부분이고,  따로 연락을 드릴수가 없었던 점 죄송하고 한번 더 사과드립니다. 또 한번 부족함을 느끼면서 더 많은 분들께서 만족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는 조마루 감자탕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yvk00 2023.05.15  
안녕하세요
제가 연락드렸을땐 직원실수고 사진보내달라고 직원을 꾸짖어야 겠다고만 하셨고. 저도 지금 조마루에서 해명을 10일만에 처음듣게되었습니다. 말씀하신대로 실수로 해장라면에 감자탕을 첨가해 끓여주신 정도에 라면양이 아닌 사진보내드렸던거 처럼 라면 두세가닥에 잘게 부스러진 라면조각들이 국물을 풀때마다 나왔구요.. 저도 재탕이 아니길 바랄뿐입니다
아니라면 다행이지만 먹는입장에선 음식이 이해하기 싶지않은 상태였습니다. 제가 아쉬웠던건 환불처리로만 고객에게 어떠한 상황 설명도 없이 제가 올린 리뷰만 내리시는 그모습에 실망을 하게되었구요. 어찌되었든 뒤늦게라도 상황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Oooo 2023.05.15  
실망시켜드려서 한번 더 진심으로 사과드리면서 한국출장중이라 새벽에 한국에서 연락을 받아서 바로 대처할 수 없었던 점 죄송합니다. Ubereat으로 들어왔던 주문이라서 저희가 따로 연락할 수가 없었습니다. Ubereat 으로 환불밖에 할 수있는게 없다고 들었습니다. 또한, 지인의 지인이라고 소식을 듣고 바로 지인에게 충분히 상황 설명하고 연락을 충분히 드렸다고 생각되어서 따로 조치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Yelp 경우는 제가 지인에게 부탁을 드렸지 제가 따로 조치를 취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렇다하더라도 한끼 소중한 식사를 망친 부분에 대해서 어떠한 변명도 없습니다. 너무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앞으로 더 조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yvk00 2023.05.15  
아..네.. 오해가 있으신거 같아서 말씀드립니다. 저는 가장 먼저 조마루에 연락을 드렸고 제 연락처도 남겼습니다. 직원분이 알려주신 번호로 직접 사진전송까지 바로 해드렸구요.. 그후로도 몇시간을 기다리다 아무런 연락 없으셔서 Uber eats에 그제서야 Claim보내게 되었습니다. 아무쪼록 긴글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