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샌디에고 에스디사람

타운게시판

겨울에 따뜻하고 여름에 시원한 오가닉 양모이불 팝니다(올가리노)

 

국제유기농섬유기준협회(GOTS: Global Organic Textile Standard)로부터 오가닉 인증을 받은 천연양모침구 Orgarino(올가리노) 소개해 드립니다.

 

올가리노는 GOTS뿐만 아니라 그외 명망있는 국제기관으로부터 10가지의 인증마크를 획득하였습니다.

 

올가리노 메리노 양털이불은 히말라야 산맥의 무공해 청정자연에서 방목 생산한 무공해 양모제품이며, 양모 중에서도 최상급인 프리미엄 양모만을 엄선하여 사용하였습니다.

 

 추운 희말라야에서 생산되는 양털은 가늘고 길긴 크림프 구조 호주, 뉴질랜드산보다 보온, 보습효과가 매우 뛰어납니다.

 

희말라야 산맥에서 한겨울의 극한 추위를 견디며 자란 양모는 체온 조절 능력을 갖춰서 이불속 온도가 체온과 같은 상태로 유지되어 습도와 온도를 조절하게 되어 사계절 수면 덥거나 추워서 자주 깨는 현상이 없어 숙면을 취할 있습니다. 특히 어른의 2 이상 땀을 흘리는 아이들에게도 좋습니다.

 

오가닉 양모에는 현존하는 최고의 보습제인 라놀린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거친 피부, 발진, 튼살, 피부노화 예방 유해산소 제거에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진드기, 먼지, 곰팡이, 벌레 등을 완전히 차단하여 알러지, 아토피 피부 트러블 개선에도 뛰어나며, 천식 호흡기 질환, 감기 예방 등에도 매우 좋습니다.

 

이불과 요의 커버는 300~400 순면제품으로 화학염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오가닉 순면을 사용합니다.

 

올가리노는 항상 건강을 생각합니다.

 

이제 전기장판과 온수매트와 이별하세요.

 

올가리노 올가닉 양모 이불과 요는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합니다.

 

제품상담과 문의: 213-531-0101(미국 전역 배송해 드리며, 전화 주문 가능합니다.)

 

주소: 928 S. Western Ave. #115 Los Angeles, CA 90006 (코리아타운 플라자내)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