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홈플러스 건축

-영자 7 1333

홈플러스 건축 통해 리모델링 해보신분 있으신분 경험 공유 부탁드립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7 Comments
핵사발 2021.09.15  
비추입니다  . 빨리빨리 하려고 놓치는 부분이 많아요.
결과에 책임 없고 다시하는 공사 우리에게 부담시키고 수 하려면 하라고... 비추 입니다.
-팍세 2021.09.15  
한인중 유일하게 라이센스 있고 한국인으로서 편의 (외환교환, 한인들 입맛에 맞는)를 잘 알고 있는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했는데 견적 내보시면 알겠지만 홈플러스가 좀 견적도 낮게 냅니다.  일하다 도망가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라이센스 있고 오래동안 일하신점은 높이 살만 합니다. 부동산쪽이 일이 한꺼번에 몰리다 보니 그점때문에 좀 불편하기는 합니다. 아주 미리 예약을 해놓지 않은 이상 보통 클로징하고 일하려면 항상 빠듯한듯 합니다.
IlIlIllIllIlllI… 2021.09.16  
100% 확실하지않으면 유일하게라는말은 쓰지말아주세요 :)
shabumi 2021.09.17  
잘하는 회사 입니다
제가 경험해본 결과 입니다
homeplus 2021.09.17  
저는 홈플러스 사장입니다
저희가 일을하면서 놓치는 부분이 있을수 있습니다
홈플러스를 사칭한것이 아니라면
무책임하게 제시공하는것에 차지한적은없고요
손님에게 수 하려면 하라고 한적은 더더욱 없습니다
혹시나 해서 말씀드립니다
불편하셨다면 전화주세요
행복만땅 2021.09.18  
제가 3~4개월전에  좀 오래된 하우스를 사서 이사를했는데요 백야드에 수영장과  화장실 세개 리모델링 그리고 천장에 라이트달고  하는것까지 견적을 받아보려고 그렇게 전화를 했는데도 않받으셔서 혹시 제 지역코드가 애리조나라서 스팸인줄 알고안받으시나해서 메세지를 남겨도 답이없으세요 여기 샌디에고에서 유명한 이삿짐센터에 물어보니 홈플러스를 추천하시길래 전화드렸는데 뭔 연락을 받아야 견적을 내던 뭘하지요 바쁜 여름시즌인건 알겠지만 견적나오시는데 우료라도 하려고했는데 뭔 컨택이돼야 뭘 하던지말던지 정말 에휴 ....답답하더라구요 la랑 영 틀려서요 la살때는 서로 와서 견적내주시하던데요 원래 샌디에고는 이런건지 참 ....
Lagunamountain 2021.09.20  
저희는 이사한 이래로 집 손볼일 있음 연락드려서 항상 좋은 결과만 있었어요. 무리하게 공사하라고 말씀 안하시고 불필요한건 절대 권하시지도 않습니다. 홈플러스랑만 공사를 진행해서 다른곳은 어떤지는 모르지만 항상 시간 지켜주시고 수정할 부분 있으면 새벽이든 밤이든 성실히 대해 주셨어요. 사람마다 경험이 다 다르시겠지만 저희는 좋은 이야기만 들었고 항상 좋은 경험만 있었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