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미국사업 E2비자-영주권 온라인 ZOOM 세미나 - [토마스앤앰코] 2021년 6월 18일

기업부터 개인소액투자자에 이르기까지 국내외 수많은 클라이언트들이 택한 토마스앤앰코 E2비자 컨설팅 서비스가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다년간의 E-2 경험을 바탕으로 미국 현지 시장을 가장 잘 파악하고 있는 토마스앤앰코의 노하우를 함께 확인하세요.



✅ 자녀교육 등을 목적으로 미국에 빠르게 들어가고자 하시는 분

✅ 사업체 운영 경험이 없지만 미국에서 안정적 비즈니스로 지속적 수입창출을 원하시는 분

✅ 기존 비즈니스 인수 혹은 개인 비즈니스 설립 등 E2 사업비자를 준비하시는 분

✅ 비이민비자 E2비자로 영주권 취득까지 계획하는 분 



온라인 ZOOM 세미나는 선별된 프랜차이즈와 개인 비즈니스 창업 인수를 통한 E2비자 접근법을 상세히 공유할 예정입니다. 특히 팬데믹 내 누적된 매출보고를 통해 사업체별 현황과 중장기적 목표를 가시화할 수있는 시점에 접어들며, 보다 유망한 프로그램 제공이 가능해진 바 예비 투자자들의 주목이 필요합니다.


적절한 E2비자 경로를 마련하고, 영주권까지 안전한 플랜을 수립을 염두에 두신 분들이라면 토마스앤앰코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효율적인 경로를 모색하세요. 


-

일정: 미국 서부기준 6월 18일(금) PM 17:00 (한국기준 6월 19일(토) AM 10:00)

참가: 당일 화상 미팅 앱 ZOOM 링크 접속

문의: 02-574-1090 (내선2번)

세미나 신청링크:

https://forms.gle/fiGbyXwcnGn6GaMA6

 

✔️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 세미나는 온라인 생중계 방식으로 한국-미국 동시에 진행됩니다.

✔️ 예약자에 한해 Zoom 입장 링크가 제공됩니다.

✔️ 변호사 개별상담이 필요하신 분은 별도로 요청주시길 바랍니다.

 

 

----------------------------------------------------------------------------------------------

 

http://m.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9438712  


영주권 취득 연계 E2 소액 투자비자 설명 웹세미나 열려


해외투자·사업이민 전문 기업 ㈜토마스앤앰코가 오는 18일 미국사업 E2비자 영주권 연계 ZOOM 라이브 세미나를 개최한다. 오는 18일 오후 6시(미국 서부시간) 에 이번 웹세미나는 한국 본사와 미국 지사에서 동시에 열려 참석자들의 체류 신분에 따른 맞춤형 컨설팅이 제공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각 주 정부들의 경제 재개방을 맞이하는 현시점에서 꼭 챙겨야 할 할 핵심 이슈를 살피고 E2 비자 준비사항을 점검하며 사업이민 로드맵이 제시될 예정이다. 이어 E2비자 목적별, 투자 규모별, 업종별, 동반 신청인 특성별 수속 차별화와 구체적 실행 전략이 논의된다.


또한 토마스앤앰코는 세미나를 통해 E2비자 수속은 물론 영주권 연계 가능성을 즉각 파악할 수 있도록 주요 E-2 프로그램 소개는 물론, 실제 클라이언트 케이스 유형별 사례 분석을 공개할 예정이다. 빠른 미국 이민을 위한 경로로 E2비자를 택하는 보편적 접근 외 현지 신분 변경, 영주권 연계 수속 등 E2비자를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이 상세히 다루어진다.


토마스앤앰코 이상윤 대표이사는 ”본사는 경영성과를 입증한 비즈니스를 직접 발굴, 선별해 E-2 독점 프로그램을 구축해 나가는 유일무이한 차별화된 컨설팅을 제공한다”라며 ”사업 투자 이민자들이 COVID-19 회복세에 적절히 대응하고 우위를 점하기 위해선 전문가와 함께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조언했다.


이어 ”세미나는 미국 E2비자 신분과 함께 현지에서 안정적 수익창출을 확보하고자 하는 국내외 투자자들의 공통된 요구사항을 기반으로 기획된 만큼, E-2 비즈니스 사업성을 논의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E2 이민법 전문 고문 변호사 및 담당 컨설턴트들과 함께 사업이민 실행방안을 모색하며 실질적 도움을 얻어 가길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6월 미국 사업 E2비자 영주권 연계 웹세미나는 토마스앤앰코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하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사전 등록 인원에 한하여 ZOOM 세미나 입장 링크가 전달되기에 사전 예약은 필수다. 참가 문의 및 안내는 대표전화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213) 700-0128(미국) 02-574-1090(한국)

▶이메일: tomasamkor@tomasamkor.com

▶웹사이트: www.tomasamkor.com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