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샌디에고 에스디사람

타운게시판

카멜밸리 시그니처포인트 2bd렌트

아네스 1 1708

카멜밸리 지역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다고 할 수 있는 시그니처 포인트 2베드룸(998sq ft)입니다.

저희가 연말부터 지냈던 집인데 사정이 생겨서 일찍 계약을 끝내고 나가게 되었습니다.

3월중에 저희 집에 렌트 들어오시면 첫달 렌트비의 50%를 감사의 마음으로 현금으로 드리겠습니다.

 

일단 이 아파트는 대부분 생활이 도보로 커버 가능합니다. 

시그니처에서 앞에 몰까지 육교로 연결되어 있어서 안전하게 길 건너면 마트부터 카페 식당 없는 것이 없습니다.

대각선으로 핫플 원파세오도 있어서 가족간 간단한 외식/산책이 너무 좋습니다.

초등학교들도 도보 가능한 거리구요. 저도 아침마다 아이와 함께 운동 겸 같이 걸어서 등교시키곤 합니다.

 

저희집은 2층이고 아랫층에는 주차장이라서 아이들이 집에서 줄넘기를 해도 전혀 층간 소음이 없어 좋습니다.

그리고 앞에 건물이 없어서 나름의 뷰도 있습니다. 리징오피스도 가까워서 수영장 다니기도 좋습니다.

제가 몇달간 열심히 청소해놔서 바닥도 깨끗합니다. 처음에 이집 왔을때 바닥이 너무 더러워서 얼마나 닦았는지 모릅니다. 가끔보면 미국 아파트에 개미 문제 있다는 글들 보는데. 저희집은 여태껏 개미, 거미 하나 나온적 없는 집입니다.

 

3월 또는 4월 중으로 샌디에고 입국 예정이신분들 고려하시고 연락주세요.

 

이메일: ny092020@gmail.com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1 Comments
호야호잇 2022.06.20  
안녕하세요 혹시 조기 퇴거시 렌트비나 페널티는 어떤식으로 납부하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저희가 시그니처 포인트 11개월 동안 거주 예정인데, 현재 최소 임대기간이 13개월이라 관련 정보 얻고자 합니다. ^^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