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과외합니다

히어로 0 638

글쓰는 것과 관련한 모든 일에 대해 저희가 도와드리고 여러분에 수고를 덜어드리겠습니다. 저희 writer팀은 미국에서 다양한 방면에 석/박사 이상에 학위를 취득하신 검증되고 실력있는 창의적인 한국인과 미국인 writer분들로만 구성되어진 팀입니다. 미국에서 공부하시면서 사업하시면서 당연히 여기 문화 속에서 배우고, 생각하시고, 또한 익숙하신 분들에 도움을 받으시는것이 혜택이 많다고 여겨집니다... 어떠한 의뢰라도 작던지 크던지에 관계 없이 저희는 최선을 다해 여러분이 100% 만족하실때까지 도와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아마도 그것이 한번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신 분들이 반드시 다시 찾아주시는 이유가 아닌 듯 싶습니다.

 

저희가 도와드리는 분야는

 

Essay: 편입학에세이, 에디팅, 리서치 페이퍼, medical/nursing paper, 레쥬메/커버레터, 석/박사 논문, 텀페이퍼, case study, 비지니스 프로포절, 관공서 편지준비, appeal letter등 다방면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essay paper와 관련해서는 작업이 끝난 후에 저희 자체의 소프트웨어로 검증을 하고 드리기 때문에 바로 Turnitin.com 또는 Blackboard로 안심하시고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타 컴퍼니와는 다르게 어떠한 의뢰도 recycle을 하지 않는다는 원칙을 갖고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시고 의뢰해주셔도 좋습니다.

 

궁굼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하신 언어(한국어/영어)로 아래에 있는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세요.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ybom851@gmail.com

감사합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