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한인 치매 지원 그룹모임, 2020년 12월 3일 (목), 3:30분

KADSG 0 649

2020년 12월 샌디에고 한인 치매가족 지원 정기 모임 (온라인 미팅)


안녕하세요,


역사상 유례없는 위험한 전염병으로 힘들었던 한해도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어서 빨리 이 힘든 시기가 지나가서 그리운 얼굴들을 대면하며 모임을 갖을수 있는 날이 오기를 바랍니다.  


저희 12월 모임도 온라인 (전화 또는 줌 미팅)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모임 일정: 12월 3일 (목) 3:30분 

참석하시어 코로나 바이러스 의 위기에서 가족분들과 함께 겪은 어려움을 함께 하시어 위안이되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참가하고자 하시는 분은 저희에게 이메일과 전화 번호를 보내주시면 Zoom program 이나 카카오톡으로 접속이 가능하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전화: (619) 933-6799 (문자) 

이메일 kasdd.17@gmail.com


많이 힘드시고 지치셨겠지만 지난 7개월간 지내왔듯이 조금만 더  사회적 거리 두기와 마스크 착용을 철저히 하여 바이러스가 접근하지 못하도록 만전을 기하시길 바랍니다. 


돌보시는 어르신들과 가족분들 모두 조심하셔서 무사히 어려운 시기를 넘기기를 바랍니다. 


참고로 미팅에 참석 하시려면, 접속 전에 Zoom.us에서 다운 로드 (무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어렵지 않으니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니면 저희에게 미리 연락 주시면 도와 드리겠습니다. . 

다음으로 직접 연결하셔서 들어오셔도 됩니다. 

URL: https://SDSU.zoom.us/meeting/register/tJYodeygqzgsG9Be-dKEJ_cnykm1VI39d5ae


미팅에서 뵙기를 바랍니다. 

 

샌디에고 한인 치매 지원 모임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