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UTC/La Jolla) 2020-2021 SDKPA 북클럽회원모집 (파일럿)

한인학부모회 1 676

안녕하세요?

샌디에고 한인 학부모회에서 알려드립니다

 

2020-2021 SDKPA "UTC/La Jolla 지역" 북클럽 파일럿 신규 회원을 모집합니다.

(북클럽 정규프로그램이 있는 다른 지역은 본 파일럿 프로그램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정규프로그램 신규가입을 원하시는 분은 학부모회 이메일공지 혹은 학부모회 홈페이지 방문하시어 정규프로그램 신규회원 모집절차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SDKPA 북클럽'  샌디에고에 거주하는 초등학생 및 중학생들에게 함께 책을 읽고 생각을 나누는 즐거움을 주고자 2013 8월에 만들어졌습니다. 

앞으로 북클럽을 더욱 확장하여 샌디에고의 많은 한인 학생들이 함께 책을 읽고 나누는 커뮤니티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저희 학부모회 임원진들은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 신청자격 : 현재 UTC/La Jolla 지역에 거주하는 학생으로영어로 읽고 쓰고 말하기가 자유로워야 하며, "학생의 보호자가 샌디에고 한인 학부모회(SDKPA) 회원"이어야 합니다

( 현재  SDKPA 학부모회 회원이 아닌 경우에만 샌디에고 한인 학부모회(SDKPA) 회원가입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 모집기간 : 1012(오후 9 (21:00 PDT) ~  10월 15(오후 9 (21:00 PDT)


◼︎ 신청방법:  

https://forms.gle/7DP44KwV46ioMmfv6  

링크주소를 클릭해서 신청서를 작성한 다음,  [Submit] 을 누르면  "신청되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화면에 뜹니다.

복수의 자녀를 신청하시는 경우, 자녀마다 각각 따로 신청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한 자녀 당 한 개의 가입신청서) 

링크주소를 클릭해서 신청서를 작성한 다음,  [Submit] 을 누르면  "신청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화면에 뜹니다.

복수의 자녀를 신청하시는 경우자녀마다 각각 따로 신청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한 자녀 당 한 개의 가입신청서)


︎ 모집대상 : UTC/La Jolla에 현재 거주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합니다.

︎ 선정기준 : 선착순 (온라인) 

-     학년별로 충분한 수의 회원이 모집되어야만 그룹이 개설됩니다. 
-     La Jolla/UTC 지역은 고등학생 리더의 수급이 원활하지 않은 관계로 충분한 수의 회원이 모집되었을 경우라도 북클럽 그룹 신설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해당학년의 La Jolla 지역 북클럽 그룹 개설이 취소되는 경우 2020-2021 북클럽에 한하여, 인근 타지역 해당학년 북클럽 그룹에 합류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공석이 있을 경우에 한정).

-     선착순 정원이 마감되는 경우편성되지 못한 신청자는 신청순서대로 대기자 명단에 등록됩니다

-     대기자는 공석 발생시 (정규멤버의 탈퇴자격 상실 대기 순위에 따라정규멤버 가입의사를 확인받은 후정규멤버가   있습니다

-     대기자의 대기 자격은 2021년 2월 28일까지만 유효합니다.  3 이후 대기자 명단은 폐기됩니다.  

-     자세한 대기자 관리방침은 추후에 대기자로 지정시 이메일로 공지합니다.

-     SDKPA 북클럽 운영진은 원활한 북클럽 운영을 위해공석 발생시 새로운 정규멤버를 선발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대기자의 정규멤버 전환시기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 주의사항 :

-     작성시 학생 이름은 꼭 영문 official name으로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Middle name이 있는 경우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주소와 전화번호는 학부모회 가입된 정보와 같도록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검색용)

-     수정이 불가하오니 처음 작성시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SDKPA 북클럽 모임 정보

◇ 기간 및 빈도매달 1, 1시간 ~ 1시간 30분 정도 진행 / 2021년 1월부터 2021 5월까지 매달 1 (총 5)

◇ 인원수각 북클럽은 같은 학년 학생 4~6명과관련 교육을 받은 고등학생 리더로 구성

◇ 모임 장소와 시간: Covid-19으로 인하여 Zoom을 통한 비대면 미팅소속그룹 회원들과 리더가 상의하여 날짜와 시간을 결정

◇ 도서 선정과 대여 북클럽 임원진이 선정북클럽에 사용하게 될 도서는 각 회원이 직접 구입

    (Covid-19으로 인한 안전상의 문제를 고려하여 각 회원이 직접 구입)

◇ 연간회비 : $50

◇ 북클럽이 시작되는 2021년 1 1일부터 회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 회비 납부 방법은 추후에 공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샌디에고 한인 학부모회 드림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1 Comments
Bansuk 2020.10.14  
La Jolla 지역이 없었는데, 새로 생겼나보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