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한인학부모회] 2020-2021 SDKPA 매쓰클럽 회원모집 (3-6학년)

한인학부모회 0 595
안녕하세요?

 

샌디에고 한인 학부모회(SDKPA) 매쓰클럽 파일럿팀입니다.

 

SDKPA에서 샌디에고 카운티에 거주하는 3-6학년 한인학생들을 대상으로 2020-2021학년도에 매쓰클럽에서 함께 공부할 회원을 모집합니다. 매쓰클럽에서는 학교커리큘럼에 국한되지 않고, 학년별 수준에 맞춰 수와 기하에 대해 생각하고 토론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SDKPA 매쓰클럽 파일럿 프로그램 정보

◇ 매달 1회, 1시간 ~ 1시간 30분 정도 진행 / 2020년 12월부터 2021년 5월까지 매달 1회 (총 6회)

◇ 각 지역별 학년별 매쓰클럽은 학생 3-5명과 관련 교육을 받은 고등학생 리더로 구성

◇ Covid-19으로 인한 안전상의 이유로 온라인 미팅으로 진행/소속 그룹 회원들과 리더가 상의하여 모두가 참여할수 있는 시간으로 결정 

◇ 매달 사용되는 수업 자료와 숙제는 매쓰클럽 임원진이 개발하는 교재사용

◇ 연간회비 : 50불 (Non-refundable)

◇ 매쓰클럽이 시작되는 12월 이후 회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 회비 납부 방법은 반편성과 함께 추후에 공지드립니다.

◼︎ 신청자격 : 현재 샌디에고 카운티에 거주하는 학생으로, 영어로 읽고 쓰고 말하기가 자유로워야 하며, 학생의 보호자가 샌디에고 한인 학부모회(SDKPA) 회원이어야 합니다.  

(✪ 현재  SDKPA 학부모회 회원이 아닌 경우에만 먼저 (회원가입링크: http://goo.gl/forms/opFTnf5G4K) 에서 샌디에고 한인 학부모회(SDKPA) 회원가입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 모집기간 : 10월10일[토] 밤 9시 (21:00 PST) ~  10월 13일[화] 밤 9시 (21:00 PST)

◼︎ 모집학년 : 2020-2021년 기준 3-6학년

◼︎ 모집지역 : Chula Vista, 4S Ranch, Carmel Valley, Rancho Penasquitos/Bernardo, Scripps Ranch, La Jolla/UTC, Others

◼︎ 모집대상 : 지역별 해당 zip code현재 거주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합니다 

◼︎ 신청방법:   다음의 링크를 클릭하여 지원서 작성

회원 신청 링크 

https://forms.gle/xQDWeggLHPec17nJ6

복수의 자녀가 신청하시는 경우, 자녀마다 각각 따로 신청서를 작성해야합니다.  

◼︎ 선정기준 : 지역별 선착순 (온라인)     

- 학생의 해당 학년 해당 지역 그룹에 신청하시면 선착순으로 편성하는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올해는 Covid19으로 인해 회원들의 안전과 건강을 고려하여 모든 미팅을 온라인으로 진행하므로 경우에 따라 학생의 주거지역과 상관없이 그룹 편성이 이루어 질 수도 있습니다.

- 선착순 정원이 마감되는 경우, 편성되지 못한 신청자는 신청순서대로 대기자 명단에 등록됩니다.  

- 대기자는 공석 발생시 (기존회원의 탈퇴, 자격 상실 등) 대기 순위에 따라, 회원으로 전환 될 수 있습니다. 
- 대기자의 대기 자격은 2021년 2월28일까지만 유효합니다. 2021년 3월이후 대기자 명단은 폐기됩니다.  
- 자세한 대기자 관리방침은 추후에 대기자로 지정시 이메일로 공지합니다. 
- 매쓰클럽 파일럿 프로그램에서는 차기년도 매쓰클럽을 위한 회원 재등록(리뉴)이 불가능합니다. 모든 회원은 차기년도의 프로그램에 신규로 재신청하셔야 합니다. 
- SDKPA 매쓰클럽 운영진은 원활한 운영을 위해, 공석 발생시 새로운 회원을 선발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대기자의 가입 시기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 지역별 학년별 매쓰클럽 오픈 여부는 리더수급, 충분한 수의 회원 신청결과에 따라 추후 결정됩니다. 지역별로 특정 학년만 오픈할 수 있으며, 특정 지역은 매쓰클럽이 완전히 취소될 수도 있습니다. 수급 여부에 따라 특정 지역 특정 학년은 복수의 그룹이 설치 될 수도 있습니다.     

◼︎ 주의사항 : 

* 신청서에 기입하시는 이메일 주소와 전화번호는 학부모회 가입된 정보와 같도록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검색용)
* 수정이 불가하오니 처음 작성시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시 학생 이름은 꼭 영문 official name으로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샌디에고 한인 학부모회 매쓰클럽팀 드림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