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 ☺ 행복 이삿짐 / 운반 서비스 안내

운영자 43 153507

안녕하세요. 행복을 나르는 사람들의 행복이삿짐입니다.

행복이삿짐은 San Diego 주민들 또는 이곳에 정착하시거나 단기 체류를 원하시는 분들의 불편사항을 잘 알고 있습니다 .


저희는 여러분의 손과 발이 되어 생활의 조그마한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일반이사 / 포장이사 / 피아노 전문
짐정리 / 가구 조립 / 가전제품 및 쓰레기 수거 / 각종 운반
사무실 이전 / Warehouse 및 공장

연락처 : 858-997-8816


이메일 : happymoving24@gmail.com

카톡아이디 :  happymoving24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43 Comments
ami 2016.05.08  
가구배달(침대 등)도 가능한지요??
퀸사이즈1개, 싱글사이즈 1개 정도 배달하면 얼마정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지원맘 2015.11.19  
안녕하세요! 저 지난주에 이사했던 지원엄마에요 어린 아이둘 데리고 하는 이사라 남편하고 분주하진 않을까 걱정했어요 사장님과 직원분들 께서 포장 조립을 너무 꼼꼼히 잘 해주셔서 저희는 마음 놓고 마음 편한 이사를 할 수 있었어요 남편 직업상 자주 이사를 다니는데 이번처럼 해주시는 곳은 없었어요 감사드립니다~~(꾸벅) 하시는 일 더욱 잘 되시고 건강하세요
행복 이삿짐 2015.08.20  
안녕하세요 행복을 나르는 행복이삿짐입니다. 먼저 이렇게 후기를 남겨 주셔서 감사하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첫째로 스케줄 착오로 손님께 불편함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전적으로 저희의 착오로 발생한 점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둘째로 포장 부분에 있어서는 작은 이사의 경우 시간제를 바탕으로 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선에서 의자 같은 경우는 포장을 하지 않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특별히 손님께서 원하시는 경우였다면 작은 가구들도 좀더 세세히 포장했을 텐데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지 못했던 점 죄송합니다. 마지막으로 매트리스는 저희가 평소에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품목으로 무엇보다 청결에 중점을 두고 포장을 하는 부분이라서 담요로 먼저 포장하고 그 이후에 랩으로 완전히 싸드리는데 저희가 포장을 풀고 침대를 셋업 시켜드릴때 저희 손이 잠깐 매트리스를 잡다가 생긴 자국 같습니다. 저희가 세밀하지 못했던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고 남겨 주신 후기를 통해 더욱 발전하여 사랑 받는 행복이삿짐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uocuo 2015.08.19  
오늘 이사했는데, 솔직히 상당히 실망스러웠습니다. 댓글에 후기만 보고 믿고 선택했는데 속은 느낌입니다. - 오전 9시에 예약하고 일부러 회사도 오전 반차 써놓고 기다리는데 9시 20분이 되도록 안 오더군요. 그래서 전화해 보니 스케줄에 착오가 있었다며, 결국 9시 55분에 도착했습니다. - 큰 가구는 따로 담요로 감싸서 보호하지만 따로 패킹하기 애매한 의자나 작은 가구는 패킹 없이 트럭 벽에 묶어서 고정시키는데, 나중에 보니 트럭 벽에 눌렸던 부분은 찍히고 까지고 난리도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가구에 흠집나는 걸 극도로 싫어하는데, 볼 때마다 노이로제 걸릴 거 같습니다. - 매트리스 군데군데 선명하게 찍힌 검은 손자국... 지워지지도 않고... 뭐, '이사하면서 그정도도 감수 안 하려고 했느냐'라던가, '다른 데도 다 그렇다'라고 한다면 할 말은 없습니다만, 기대가 너무 컸나 봅니다.
감사의글 2015.07.29  
사장님 어제 덕분에 이사 정말 행복하게 잘했습니다 너무 꼼꼼히 챙겨주시고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모두깨 정말 감사드려요.... 미국에서 이사 경험이 여러번 있었지만 이렇게 좋으신분들, 부담되지않은 가격으로 이사를 하게되어 기쁨나다. 상호처럼 고객을 행복하게 해주시니 모든 다른 분들께 널리 알려드리고 싶어요^^운반과 정리 모든 과정들 대만족입니다~~~~ 행복하세요!!!
감사인사 2015.06.12  
그냥 지나칠수없어 글 남깁니다.
지난달 이사한 집인데요, 더운날인데도 정말 열심히 꼼꼼하게 이사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혹시 이사 계획있으신분들 강력추천이구요,
비용도 저렴하고 흠집하나없이 포장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대만족이었습니다.
깐깐한 남편도 저더러 이사업체 잘 정했다고 칭찬을 ㅎㅎ
이곳에서 찾아보고 결정했죠 ㅎ
날로 번창하시길 진심 바랍니다 ^*^
감사 2015.04.19  
합니다. 벌써 두번째 이용하는 행복이삿짐이에요~ 무거운 고가의 가구들이 많은 분들께 추천합니당. 예전에 저는 미국 이사업체를 썼다가 화장대 유리탑은 깨지고 가격폭탄도 맞고... ㅠㅠ 깨지면 보상은 해주지만 미국에서는 유리 짜서 맞추기도 힘들고 비싸잖아요. 저는 한 다섯군데 가격문의했었는데 행복이삿짐이 가격도 싼 편이에요. 트럭도 큰 사이즈구요. 스팬덱스 운동복을 입고 오시는데 몇시간동안 땡볕인데도 뛰어다니시면서 일하세요. 슈퍼파워 노래를 부르시면서.. ㅎㅎ 저희는 5시간인가..  600불 좀 넘게 나왔는데 1불도 안 아까웠어요. 사람이 들 수 없는 무게의 가구들을 2층에서 내려주시고... 너무너무 잘 해주세요 강추강추입니다!!
감사 2014.12.12  
저도 삼년전 샌디에고에서 에스콘디도로 이사왔는데 너무 좋았어요. 친절하시고 저희는 짐이 별로 없어서인지 30마일 거리로 왔는데도 300조금 넘게 나왔네요
땡큐 2014.04.04  
3월초에 이사했어요. 별 기대 안했거덩요...근데 일을 너무 열심히 해주셔서 미니멈 3시간에 일이 끝났어요. 이사비도 300불 밖에 안나왔구요. 너무 감사합니다.
행복이삿짐 2013.02.01  
.. 감사합니다~
utc 2 scripps r… 2012.09.07  
We moved end of last month from utc to scripps ranch 2nd floor condo. Those guys who came to my house were young and hard workers, fast too. I didn't expect that much my furniture being moved perfectly but they did. Definitely, I will call them again next time... oh, I paid 4hrs and little tip. Thank you guys.
Scripps2Chula 2011.11.17  
I moved from Scripps Ranch to Chula Vista recently.  I just want to thank you for great service and great work.  Like the name of your company, you bring happiness to people's moving experience.
출라비스타 2011.03.25  
글을 올리면 꼭 부정적으로 접근하는 사람들이 있기 마련이지만 이좁은 샌디에고지역에서 꼭 그렇게 망둥이의 눈으로 봐야되는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생활한지 10년이 되어가는데 처음 행복이삿짐이 생겼다는 말 듣고 얼마나 좋아했는지 모릅니다. 아직 이사를 하지 않아서 이용은 안해봤지만 지인들이 이사할때 행복이삿짐에 부탁해서 도와주러 갈때마다 언제나 감탄하곤 합니다. 소문에 사장님이 친철하면서 너무 열심히 하신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서..... 몇십불 아끼는것보단 저같으면 차라리 한국업체 사용해서 윈윈으로 가렵니다. 벌어도 한국사람이 더 벌어서 한국사람들이 더 잘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난 2월에 출라비스타 H st 아파트에서 불이 났어 칼스베드로 이사를간 멋쟁이 아줌씨 가족들 이사할때 별로 도움이 안되었지만 다음에 저도 행복한 이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또 주위에서 이사말 나오면 행복을 추천합니다. 좋은 생각, 언제나 긍정적인 마음은 성공의 지름길입니다.
태권도장 2010.09.30  
9월 말에 이전한 태권도장입니다. 날씨가 가장 무더웠던 날인데도 불구하고 열심히 이삿짐 날라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저희는 태권도 수업 하루도 빼먹지 않고 계속 할 수가 있었습니다. 이전후 짐 정리하는데도 꼬박 1주일이 걸리는데 더운 날씨에도 3시간 동안 열심히 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특히 우리가 직접 운반할 수 없었던 매트리스와 유리진열대 등 갖가지 물품들을 훌륭하게 운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비용은 생각보다 저렴한 것 같아 더욱 감사드립니다.
미국 회사 이용자 2010.05.15  
그동안 미국 회사만 이용했던 사람이지만 행복 이삿짐에 대한 약간의 오해가 있는 것 같아 들어왔습니다.
가격이 싼지 비싼지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고요 제가 인상깊게 느낀 것은 보상에 관한 것입니다.
미국 회사는 특별한 보험을 따로 가입하지 않으면 행복 이삿짐 사장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고가품이건 싼 물건이든 일괄적으로 파운드 당 30센트 (bulk rate: 사장님은 60센트라고 하셨는데 그 동안 올랐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만 책임을 집니다.
물론 실제 보상 과정에서는 좀 더 많은 보상을 받기는 했습니다.
그리고 확실한 것은 미리 준 견적 가격은 이사 당일 소요된 시간에 따라 변경되어 최종 인보이스 가격은 견적 가격과 차이가 납니다 (보통 더 내게 되죠).
파손될 가능성이 있는 물품에 대한 특별 포장은 따로 가격이 또한 추가되는데 이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굳이 특별포장까지는 아니더라도 조심스런 운반이 요구되는 아이템은 아무래도 까다로운 한국 손님들을 많이 상대해 본 행복 이삿짐이 훨씬 낫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고가의 가구에 대해서 절반값을 기꺼이 보상하셨다는 건 정말 대단한 희생을 하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런데 그것으로 발생할 막대한 손실에 안타까울 뿐입니다.
다만 견적서 없이 일을 맡기는 것에 대한 부담감을 표현하신 분들의 생각은 저도 공감되네요.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견적서를 미리 주시는 것이 오해를 피할 수 있는 한 방법이 될 수도 있겠네요.
손수 힘든 일을 하시면서 꾸려가시는 비지니스가 교민들의 신뢰 속에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도 다음에는 행복 이삿짐을 고려하겠습니다.
2010.05.05  
제일싸게 하는 방법은 여러회사에서 견적을 받는 방법입니다. 미리 견적없이 이사를 하면 항상 손해를 보게되어있습니다. 그런데 행복이사는 미리 견적을 안받고 무조건 시간제로 하더군요 미국회사가 항상좋다는 말은 아니지만 미리 견적없이 이사를하는것은 완전히 회사에게 일임하는겁니다. 전 별로 이런방법은 소비자입장에서 가격적인 면에서는 매력이 별로없어 보이네요
행복이삿짐 2010.05.07  
쩝님 충고에 감사드립니다. 행복이삿짐에서도 견적을 해 드립니다. 단 3베드룸 이상이고, 이사를 일임하실 의사가 있으신 분,(큰 짐만 옮겨 달라고 하시는 분은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포장이사 국제이사 타주이사 또는 2베드룸 미만이지만 견적을 꼭 원하시는 분들은 해 드리고 있습니다. 시간제의 목적은 고객으로 부터 이사가 일찍 끝날 수 있게 협력 해 달라는 뜻입니다. 
한국분들은 한국에서의 이사를 생각합니다. 값싼 인건비의 많은 인원, 사다리차, 그릇싸주는 아주머니 등등, 하지만 미국은 사정이 다릅니다. 인건비가 비싸고 장비도 별로 없어서 사람 손으로 해야 하고, 인건비도 시간당 페이를 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또 다른 이유는 누구나 경험하셨듯이 "우리 집은 짐이 별로 없어!" 하시지만 박스에 담고 나중에 보면 짐이 많습니다. 견적제는 짐을 꾸리기 전 가격을 결정하기 때문에 실제로 저희가 일하는 양보다 비싸다고 생각 하기가 쉽습니다. 시간제는 정확히 저희가 일한 양만큼만 받게 되어 있습니다.
저희도 모든분들께 견적을 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사 합니다.
행복이삿짐 2010.05.03  
에서 알립니다. 많은 분들께서 저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퀄리티에 만족하시는 것 같습니다.
아주 저렴한 이사를 원하시는 소수의 고객께서 (그냥 막 나르기만 하면 되는 이사) 가격의 불만이 있으신 것 같아서 글을 올립니다. 기본적으로 아무런 스킬이나 장비가 필요 없는 이사를 원하시는 분들께는 저희가 최대한의 만족을 드릴 수 가 없습니다. 행복이삿짐은 비지니스 특성상 고객의 소중한 가구, 가전등을 원형 그대로 옮겨 드리는 데 주력 합니다. 그렇다고 과연 저희가 같은 수준의 미국회사 보다 가격이 비쌀까요?
한국분들이 잘 모르시는 히든차지에 대해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단 수 많은 업체들의 광고속에 정식으로 자체트럭과, 보험, 시스템을 갖춘회사가 많지 않고, 파손사고 시 1파운드 당 $0.60 정도의 보상만 해 드리는 곳이 많습니다.(행복이삿짐은 파손시1파운드 당$1.50 입니다.) 히든 차지 중에는 1층인데도 불구하고 계단이 있는 경우 Stair Charge, 정작 이사시간과 상관 없는 Trip Charge, Dis Assemble/Assemble Charge, Overtime Charge등등, 그리고 자기들이 바쁘면 그냥 대충 던져놓고 가는 경우도 많습니다.
미국회사에서 일하는 Mover 들은 시간당 $10 정도 페이 해 주는데 비해 저희는 훨씬 더 경험있고 잘하는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적어도 이사 하시는 당일 만큼은 스트레스 안 받게 해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2010.04.28  
혹시 그 미국회사를 통해 직접 이사를 해 보셨는지요??? 저의 경험으로는 미국회사에서 견적받은 금액이 $500 이었습니다. 그런데 막상 이사 당일 가구를 패킹하는 비용, 트럭을 주차하고 집안까지 거리 등... 을 더 charge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오늘 당장이사를 해야하는데 그것때문에 취소할 수도 없고 그냥 다 지불하겠다고 하고 이사를 끝냈습니다. 결국 $700 가량을 냈습니다. 미국회사도 잘 알아보고 이용하시길...
2010.04.28  
광고인지 아닌지는 모르는거죠. 일수도 아닐수도.
저의 개인적 경험을 알려드릴게요.
이곳과 견적내고 다른미국회사(같은수준)하고 견적내었는데 여기가 비쌌습니다.
굳이 한국말하는 분을 찾지않으신다면 비싼곳은 경쟁이 없죠. 
꼭 다른곳과 견적내서 비교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진실을 보는 눈 2009.11.19  
을 가지셨으면 좋겠어요. 요즘 광고가 판을 치고 서로 짜고 치는 경우도 많지만
위의 글을 보면 진심으로 쓰고 계신데...후후후님..ip와 글의 진실성을 보세요.
항상 긍정의 말과 생각을 하시기를 바래요.그리고 그렇게 의심이 되시면 꼭 이용해 보세요.
참 열심히 하시고 착하시던데...이런 분들 만나는 것도 복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2009.09.05  
오늘 파웨이로 이사한 집입니다.^^! 오늘 날씨가 무척 더웠는데 아침부터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아무런 사고 없이 무사히 잘 이사할수 있어서 감사하구요. 계속해서 샌디에고에서 가장 좋은 행복 이삿짐 센터로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같이 일해주신분들한테도 감사의 말씀 전해주시구요.
감사드립니다. 2009.05.17  
이번에 UTC로 이사한 집이에요. 다시한번 감사의 말 전해드리고 싶어서 글남깁니다. 친절하시구요. 일도 아주 꼼꼼하게 해주셔서 아주 기분이 좋은 이삿날이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사업번창하시길 바라구요. 건강하세요.
행복이삿짐 2008.11.11  
이 글을 보니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참 좋으신 분 많이 사는 곳이 바로 샌디에고 입니다.
이삿짐 이란 일이 자칫 손님과 얼굴 붉히기 쉬운 일이라 최대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모든 분들이 안심하고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를 원하고 계시더군요.
그날 파손 사건은 정말 죄송했어요.
앞으로 더욱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의글 2008.11.05  
지난주에 UTC 에서 스크립스랜치로 이사를 한 집입니다...  기억하시는지요?? ^^*

진작에 감사의 글을 올렸어야 하는데 애기들을 데리고 짐정리하면서 도저히 시간을 낼수가 없었네요..

사장님이 직접 오셔서 짐을 싸주시고 필요사항을 꼼꼼히 챙겨 주셔서 아주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이사중에 직원들의 부주의로 불미스럽게도 저희집의 고급식탁이 손상이 가는 일이 생겼는데, 사장님께 웹상에 공약하신대로 원구매가격의 50%를 변상해 주신 성의에도 감사드립니다.. 식탁이 아주 고가의 물건이었는데도 장장 몇백불을 변상해 주셨지요.. 다행히도 제가 4년전의 식탁구매시 영수증을 가지고 있었고요..

여러모로,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사업번창하시기 바랍니다..
HiSD 2017.01.30  
안녕하세요 지난 토요일 (1/28) 행복 이사짐을 통해 이사를 잘 했습니다. 감사하다는 글 남기고 싶어 이렇게 몆자 적네요.. 살람살이는 정말 그리고 항상 생각보다 많은 것 같습니다. 일반 포장 옵션이였지만 같이 여러 짐들을 잘 포장해주셨고 가구들도 패킹을 꼼꼼히 잘 해주셨어요. 오전부터 이사 시간이 총 7시간이나 걸려 다른 오후 스케줄에 대한 부담감도 있으셨겠지만 제가 필요로 하는 부분들을 흔쾌히 서비스 잘 해주셨어요. 앞으로 건승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델마 2017.02.10  
오늘(2/10) 이사했습니다. 메니저님 정말 친절하시고 좋으세요. 너무 감사했습니다. 행복이사짐 최고입니다.
-k Kim 2017.04.04  
2011 년부터 사장님 뵈었었는데 .. 샌디에고에서 이사다닐때 마다 항상 애용 하였구요 진짜 열심히 사시는것같아요... 가끔 다음집 이사갈때 만 뵙지만.... 2011 년에 비해 나이가 점점 드셔가셔서  몰래 속상해봅니다 ㅋㅋㅋㅋㅋ 담에 이사때 또 이용할 예정임
샌디.김프로 2017.04.16  
안녕하세요. 매번 이사할때마다 행복이삿짐을 이용합니다. 일하시는 모든분들 웃으시면서 시간 안에 해주시려고 많은 노력 해주십니다. 너무 뛰어다니셔서 가끔은 부담스럽기도 합니다. 행복이삿짐 번창하세요! 아 그리고 사장님 성함이 미키씨였나? 사소한 부탁도 가끔 잘 들어주시고 인상 너무 좋으십니다~ 매번 감사합니다.
SD사랑 2017.07.13  
지난 달에 이사한 사람입니다. 주변 권유로 어렵게 약속을 잡았으나, 4시간 이상 기다렸고, 어두워져서야 일이 마치게 되어, 정말이지 어이가 없었습니다. 행복이삿짐이 되려면, 제발 시간 약속 잘 지키세요. 그렇지 않으면, 신용을 잃습니다. 전 누가 행복이삿짐 말하면, 좋은 이야기 해 드릴 순 없을 거 같습니다. 정말 실망입니다.
만족 2017.10.21  
올해 4월쯤 미션밸리서 라호야로이사했는데
넘잘해주셔서ㅎ 또이사할때 연락드리려해요
미국이사는 형편없다는 소리많이들어서 걱정했는데 사장님이 한국분이시다보니
너무나완벽했어요. ^^
폴리매니아 2018.02.20  
2월 초에 한국에서 오며 무빙세일 이사짐을 날랐는데 잘 해주시고 시간 잘 맞춰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행복한 샌디에고의 생활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sodylove 2018.07.26  
저희 부부가 장거리 이사를 해야해서 한푼이라도 아껴보자 하는마음에 직접 트럭을 렌트해서 12시간 넘게 운전해서 산디에고 까지 왔습니다.
그리고는 원래 이삿짐을 내려주기로 했던 어느 업체에서 전날 그것도 저녁에 전화하셔서는 원래 산디에고는 8시간 미니뭄이 있다시는겁니다.
제가 미국에 산지 20년도 넘었지만 이런말은 처음들었고 만약 있다고 해도 이사전날 밤에 이러시는거 너무한거아니냐고 하는찰라 행복이삿짐으로 연락을 해봤습니다.
늦은시간이었는데도 너무 친절하게 상담해주셨고 오전에는 이사가 있어서 오후 3시쯤이나 오실수 있다길래 그거라도 감사하다고 하고 예약을 했습니다.
그랬더니 당일날 오전에 연락와서 1시쯤이면 오실수있다길래 계속 감사하다고 하면서 기다렸죠.
1시쯤에 오셔서 3층인 저희집에 뚝딱뚝딱 척척 짐도 풀어주시고 가구도 조립다 해주시고.
스파이더맨인줄 알았어요 완전 날라다니셔서.
정말 행복 이삿짐 아니었다면 저희 부부 아직까지 짐 나르고 있을지도 몰라요.
늦게나마 정말 감사하다는 글을 여기라도 남겨요.
다음번에 이사할때 또 연락 드릴께요.
라호야3 2019.01.07  
저희도 여기 행복이사통해서 이사를 했는데요. 아주만족했습니다. 강추합니다.^^
샌디줌마 2019.01.09  
안녕하세요 저희 달라스에서 이사온지 6개월만에 다시이사했는데 차이가나두 너무나더라구요
달라스에서 이사왔을땐 가구며 그릇이며 깨지구 긁히구 어떤건 나무가 쪼개지기두하구요 파손이 엄청심했는데 마땅히 컴플레인두 못하겠더라구요 그런데 행복이삿짐 이용하구선 만족도가 엄청컷어요 거기 팀장님인가 실장님인가하시는분이 너무너무 열심히해주셨어요 같이오신 직원분도  시간은 생각보다 더 마니걸렷지만 워낙 꼼꼼히 포장해주시구 옮길때두 조심해주시구 배치까지 다 잘해주셔서 만족도 100프로 너무 힘들게 일하셔서 저희가 오히려 죄송스럽구 고맙더라구요 암튼 전 행복이삿짐 강추합니다^^ 대박나세용
2019.02.05  
저번달 말에 이사한 사람이예요.미국와 첨이사라 정말 걱정이많았는데 듣던대로 정말 친절하시고 좋아서 댓글남기네요.
적극추천해요.
후회없을듯해요.
번창하시고 늘건강하세요.
케로로봇 2019.12.29  
12월 행복 이사 통해서 이사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예약 전에 날씨 때문에 고민이 많았었는데 날짜 조정해서 진행 할 수 있게 도와주시고 이사날도 너무 수고 많이 해주셔서 빨리 끝난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이사한다면 무!조!건! 행복이사짐 입니다.
grace20 2020.06.15  
irvine에서 샌디에고로 이사 예정입니다.
10월 10일 경에 한국에 나와 있다가 1월에 개학과 동시에 샌디에고  아파트에 입주 예정입니다.
짐보관 및 포장이사 가능 여부 및 비용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
SDin 2021.07.15  
허접스런 저희 가구를 그렇게까지 보호해주지 않아도 되는데.. 순식간에 이동을 하셔서 일어난 일이라 ㅎㅎ 깔끔하게 너무 꼼꼼하게 도움주셔서 감동받아 댓글 남깁니다^^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디.  참고로 이사 앞두신 분들은 저희는 패킹을 거의 다해놓아서 3시간 이내로 여유롭게 할거라 예상했는데 빠르게 움직이셔서 진행하셔도 풀 기본 3시간이 소요되었으니 예상 시간 고려하셔도 좋겠어요. 2bed에 침대 쇼파 책상 기본 세간살이 였습니다.
SIDM 2021.08.11  
어제 미션밸리 두군데들렸다 칼스배드까지 너무도 감사히 도움 받았어요.
매번 이용하지만, 일하시는분들 손도 빠르고 너무 친절하셔요. 사장님도 너무 꼼꼼히 챙겨주셔서 감사했어요. 사업 번창하시길 기원드려요
-j 2022.01.31  
어제 이사를 한 사람으로써 또한 많은 이사를 해본 사람으로써 행복 이삿짐은 이제껏 제가 경험한 이사중에 최고 였습니다.  샌디에고의 대부분 이사 서비스는 90%이상 러시안들이 하고 있습니다. 제가 포장하고 나르는것도 도와준적도 있지만 짐을 끌고 간다는지 가구에 상처를 낸다든지 물건이 부서진다던지 하는 일 다반사인데요. 행복 이사는 제가 아무것도 할것이 없었어요.
3시간안에 끝내주시고 (1인가구) 가구들도 상처하나없이 옮겨주시고 부딪히거나 실수 하시는 것 하나없이 정말 전문가 셨습니다. 심지어 새로 이사온 곳에서는 옮기시면서 안에서 신발도 벗으셨어요. 진심 감탄!  가격도 다른 러시아 분들이랑 비슷한대요 저는 서비스 질로 보면 다른 이삿짐으로 못갈거 같습니다. 사장님 진짜 감사했습니다. 몸 건강하세요.
drkim 2023.01.18  
미국에서 20년 살면서 여기저기 이사 많이 다녀본 경험자로 말씀드리는데, 행복이삿짐 수준이면 꽤 괜찮은 편입니다.

사장님 일하는건 확실하고 다만 밑에서 일하는 애들이 사정에 따라 일용직이 걸릴 수 있으나 그건 미국 어느 이사짐 업체도 마찬가지이니 차이가 없습니다.

좋은 점은 사장님이 직접 나와서 일하면서 챙기니 일용직 애들이래도 확실히 덜 농땡이 치고 더 열심히 일하는거 같더군요.

가격은 가장 저렴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절대 비싸지도 않습니다. 사장님부터 안 쉬고 바짝 하니까 일이 더 빨리 끝나고 따라서 저 정도 가격이면 굉장히 합리적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사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연락해 볼만 합니다.
Benji 03.05  
오늘 이사를 했는데 사장님 이하 같이 일하는사람들도 친절하고 제시간 내에 이사짐을 옮겨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무엇보다도 가구나 침대등 scratch 나지않게  wrapping해 주시고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너무 고왔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