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줄기세포 화장품 (무료체험 가능) - 엄마와 아기, 남녀노소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ViableCellviaUS… 0 571 0 0

아직도 화장품을 바르시나요핸드폰도 2G에서 5G 바뀐  시대에 아직도 화장품을 바르시나요?

화장품은 .바르는 거라구요핸드폰도 . 통화만 가능했습니다이제 바르지 말고 뿌리세요!

설마 세수하고 스킨,로션,에센스,아이크림,수분크림 등등 하나하나 바르는게 편한 사람은 없겠죠?

가끔 씻고 그냥 눕고 싶기도 하고 바르기 귀찮으실 분도 있으실텐데요저희 제품은 올인원입니다

줄기세포 화장품 중에 저희 제품은 최근 양수줄기세포를 채취한 배양액으로 성체 줄기세포  가장 어린 세포라서 세포를 어리게 하는 역분화 기술을 사용해 만들어진 인체 양수줄기세포 배양액을 사용합니다

저희 제품은 전성분 EWG 그린등급이여서 갓난아이부터 남녀노소 모두가 사용 가능합니다아기들 태열아토피에도 효과 만점엄마와 아기 모두   있을 정도로 안전하고 순한제품입니다.

먼저디바이스 미스트 부분에는 마이크로 나노 기술을 이용해 앰플이 피부 솜털을 타고 진피층까지 바로 도달할  있을 만큼 미스트 입자가 곱게 나갑니다그렇기 때문에 뿌리는 즉시 효과를 보실  있습니다또한디바이스 자체에 냉각기능도 있기 때문에쿨링효과 있습니다화장하고 뿌리셔도 전혀 무너지거나 떡지지 않아요!

그리고 디바이스에 LED 갈바닉기능도 함께 되어있기 때문에따로 갈바닉을 구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LED갈바닉은 파란색  빨간색이 있는데요파란색은 피부트러블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피부트러블 개선소독  진정빨간색은 주름으로 쳐진분들께 적합합니다. (피부재생피부탄력)

아쉽게도 비포&애프터사진은 그분들의 초상권으로 인해 여기서 보여드릴 수는 없고연락주시면 자세한 상담과 더불어 비포&애프터 사진 공개와 함께 무료체험 제공해드립니다

처음 화장품   좋다는 말만 듣고 사용하기 망설이시는 분들 많을텐데요 또한 그렇습니다.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거라 확실히 확인해보고 싶은 여러분들의 마음을 알기 때문에무료체험 제공합니다

또한 6월 한달간 최대 25% 할인, 지인 추천 시 $100 캐시불 해드립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사항무료 체험을 원하신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858.308.4522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카톡아이디 : Viable_Cellvia_USA)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