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한국 베스트 셀러 화장품 공구 진행합니다.(150명 한정)

COEW 0 598 0 0

한국에서 엄선된 매출 상위의 베스트 셀러 상품들만을 판매하는 코스메틱 온라인 쇼핑몰 COEW.CO 입니다.  

오는 5 4~10일까지 ‘COEW.CO’ 첫번째 공구 이벤트를 샌디에고에서 시작하게 됐습니다.  

 

COEW.CO에서 판매되고 있는 모든 제품은 한국에서 생산되고 있는 제품이며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테스트 소개하는 플랫폼 와디즈’(WADIZ) 한국 공구시장에서 베스트 셀러로 인정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첫번째 공구 진행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Arencia] 그린 아르티장 프레시 클렌저(페이셜 & 바디): 일명 떡솝 클렌저로 불리며 한국에서 판매되는 모든 채널에서 판매 1위를 기록!  20가지 이상의 자연원료가 함유되어 있으며 사람의 손으로 직접 7,200번이나 치대어 쫀쫀한 떡처럼 만들어진 클렌저입니다. 현재 강남 청담에 위치한 여러 피부과에서도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는 인기 상품입니다. 

 

[AIDA] 프로폴리스 진정 마스크(겔타입): 프로폴리스 추출물 20,000PPM 함유하여 한장의 마스크로 피부 진정+장벽 케어의 효과를 있습니다. 일반 코튼 마스크와는 달리 앰플이 농축된 겔타입 마스크로 유효성분이 스킨 온도 36.5도에 반응하여 피부에 즉각적으로 전달됩니다.

 

COEW.CO 샌디에고를 포함해 캘리포니아의 몇몇 지역에서 정기적으로 공구를 진행할 계획이며 공구가 아니더라도 언제나 손쉽게 저희 웹사이트www.coew.co' 통해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있습니다. 

 

*2 이상 구매시 비건 파이토 워터락 모이스처라이저 15ml 선착순 5 증정

공구참여: https://bit.ly/coew002 

이메일 문의: hello@coew.co

카톡 채널: https://pf.kakao.com/_Fxkapxj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