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English Tutor Online (ETO) 무료 수업 이벤트!!

운영자 0 479 0 0

baf1534e3a602d17ea25d71507e1916c_1669848223_82.jpg
 

아시아계 이민자 학생들의 학교 폭력 증가

부모가 인지하고 사전 예방할 수 있는 방법

 

 

미국의 아시아계 미국인과 태평양 섬 주민들에 대한 증오와 차별 사건을 추적하는 단체인 스톱AAPI헤이트에 따르면, 코로나19 대유행 이후 아시아계 미국인에 대한 폭력과 차별 행위가 46% 증가했다고 합니다. 설상가상으로, 이 사건들의 10%는 학교에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수차례 발생했습니다. 2021년 아시아계 미국인의 학교폭력 설문조사에서 놀랍게도 아시아계 미국인의 80%가 학교 폭력을 경험 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아시아계 미국인 청소년에 대한 연구에서 아시아계 미국인의 70%가 팬데믹 기간 동안 인종차별의 희생자가 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안타깝게도, 학교는 괴롭힘이 일어나는 흔한 장소이며, 모든 미국 학생들의 30% 이상이 이 문제를 보고하였습니다. 영어를 모국어로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학교 폭력의 위험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코로나19 시대는 팬데믹에 개인적인 영향을 받거나, 온라인 수업에 적응해야 하는 등 학생들에겐 큰 도전이었습니다. 특히, 영어 학습자들은 추가적인 도움 없이 학교에서 뒤쳐질 위험이 높습니다. 하지만, 부모들의 지속적인 관찰과 의사 소통을 통해 어려운 시기에도 아이들이 더 빠르게 회복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새로운 나라에 적응하기 

새로운 나라와 집, 새로운 언어와 문화, 새로운 학교와 선생님 그리고 반 친구들로 인해, 이민 온 학생들은 많은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부모들이 새로운 일과 가정생활에 적응하느라 바쁜 동안, 아이들이 어떤 문제도 이야기하지 않고 적응하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팬데믹 시대에 압도당한 교사들은 학생들이 개별적으로 필요한 모든 도움을 받는지 확인하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학교에서 영어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은 자주 내성적이게 되고 자신감을 잃기 때문에 이 문제를 인식하고 조기에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학교폭력을 당할 가능성이 더 높은 이민자 어린이들

최근 몇 가지 연구에서 이민 온 어린이들이 학교폭력을 당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교실, 학교, 심지어 온라인상에서도 일어날 수 있으며, 사이버 폭력은 점점 더 흔해지고 있습니다.

 

학교 폭력은 아이들의 전체적인 행복 뿐만 아니라 정신건강, 학업성취도, 자존감과 자신감을 포함한 아이들의 삶의 전반적인 영역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제한된 영어 말하기 능력은 아이들이 미국에서의 새로운 생활에 적응하는 것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 아시아계 미국인 학생에 대한 사이버 폭력이 2020년 이후 70% 증가하였다. (참조)

● 아시아계 미국인 학생의 38%만이 성인에게 학교 폭력에 대해 이야기하였다. (참조)

● 제한된 영어 실력이 학교 폭력의 가장 큰 요인이었다. (참조)

● 학교 폭력을 당하는 학생들은 학교 폭력이 자존감(27%), 친구 및 가족과의 관계(19%), 학교 공부(19%), 신체 건강(14%)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밝혔다. (참조)

● 학교 폭력을 당하는 아이들은 건강 악화, 내재된 스트레스, 그리고 자살 생각과 같은 더 큰 위험에 직면한다. 15세에 또래 들로부터 괴롭힘을 당하는 것은 19세에 자존감, 자기 효능감, 부모 그리고 또래 관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경향이 있다. (참조)

● 학교 폭력을 경험하는 학생들은 우울증, 불안, 수면 장애, 학업 성취도 저하, 그리고 학교를 중퇴할 위험이 높아진다. (참조)

 

부모가 도울 수 있는 방법

특히 바쁜 부모들에게 아이가 사회적으로나 학업적으로나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징후를 알아차리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많은 연구들을 통해 교사들이 종종 학교 폭력의 징후를 놓친다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많은 이민자 부모들은 자녀들이 수준 높은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교사와 학교의 ESL 프로그램을 신뢰합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많은 학교들은 ESL 프로그램을 위한 자금, 자료, 그리고 인력 배치의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아이의 학교 경험에 대해 더 많이 알기 위해서, 부모들은 “학교는 어땠어” 의 질문을 이외에도 더 많은 노력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음 제시되는 제안 중 몇 가지를 시도해 보세요.

 

알아 두세요:

● 아이는 선생님을 이해합니까? 아이들에게 가장 좋아하는 선생님들과 가장 싫어하는 선생님들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그런지 물어보세요. 아이들이 선생님들의 바디 랭귀지에 초점을 맞추나요, 아니면 재미있는 농담을 한다고 말하나요? 아이들이 수업 시간에 질문에 대답하거나 책을 읽으라고 하는 선생님을 싫어하나요? 그렇다면 아이가 듣거나 말하거나 읽는데 어려움이 있거나 불편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아이들이 수업 자료를 이해하나요? 아이들에게 책을 보여주고 배우고 있는 것을 요약하게 하거나, 숙제의 답을 설명하도록 시켜 보세요. 이것은 아이의 수업 자료에 대한 이해도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아이들의 친구는 누구입니까? 누구와 점심을 먹습니까? 만약 아이의 유일한 친구가 아이의 모국어를 공유하는 친구라면, 이것은 영어로 친구를 사귀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대화를 바탕으로 한 영어 수업을 듣는다면, 더 편안하게 영어로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도움 받을 수 있습니다. 학교에서 심술궂은 학생이 있는지 직접 물어보는 것도 아주 좋습니다.

 

마음을 열어두세요:

● 아이들이 자신의 감정을 토론하고 처리하도록 격려하세요.

● 부모나 보호자의 역할은 돕는 것이고, 돕기 위해 아이들이 어떻게 느끼는지 그리고 아이들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 이해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확실히 알려주세요.

● 열린 의사소통 라인은 부모와 자녀 관계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사전에 예방하세요:

● 아이의 선생님 또는 상담사와 이야기 하세요. 이를 통해 아이가 수업 중에 비정상적으로 조용하거나 수줍음을 타는 경우, 또는 혼자 지내는 경우 등을 알 수 있습니다. 학교 상담사는 아이와 가족을 도울 수 있는 귀중한 자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영어에 어려움을 겪는 부모들은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서 도움을 줄 수 있는 분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아이들의 소셜 미디어를 확인 하세요. 만약 아이가 소셜 미디어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이 부모의 통제안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필수 입니다. 부모는 자녀가 가지고 있는 기기들을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잠재적인 사이버 폭력이나 더 심각한 위협에 대비해야 합나다.

● 아이들이 학교와 지역사회에 적응하는 속도를 높이기 위해 영어 보충 수업을 고려해보세요.

 

 

영어 수업과 함께 아이 돕기

학교에서 영어와 씨름하는 것은 사회적, 학업적 도전에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영어 실력을 향상 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것은 그들의 삶에 많은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자신감 획득

아이들에게 제2 외국어로 말하는 것은 겁나는 일일 수 있습니다. 특히, 새로운 선생님들과 학생들로 가득 찬 학교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제한된 영어 실력을 가진 학생들은 수업 중, 수업을 이해하거나 질문을 할 가능성이 낮고, 학업에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ESL 선생님의 헌신적인 연습과 지원을 통해 어린이들은 영어 지식을 향상시키는 질문을 하고, 자신에게 필요한 의견을 표현하고,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을 것입니다. 덧붙여, 회화에 기반한 영어 연습은 자신감과 비판적인 사고를 기르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친구들 사귀기

아이들이 말하기를 주저한다면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것이 어려운 상태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학교 폭력 가해자들은 본인들과 다른점이 있는 아이들을 자주 타겟으로 삼습니다. 이 처럼 언어와 같은 다른 점이 있더라도, 아이들이 필요한 영어 실력을 갖춘다면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고, 괴롭히는 사람들에게 맞서고, 선생님이나 어른들에게 도움을 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 영어 학습은 학생의 발전을 빠르게 가속화 시킬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학교 생활

미국에서 교사, 책, 워크시트 등은 거의 영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많은 학생들은 언어 장벽으로 인해 성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학교 환경에서 모든 것을 이해하도록 하는 것은 그들의 학업 흥미와 성적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특히, 영어권 국가에서 대학을 계속 다닐 계획인 학생들은 제2외국어를 마스터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개인 영어 학습은 아이들이 학년 수준의 기대치에 도달하거나 그 이상을 확실히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사용가능 한 영어 장학금

ETO (English Tutor Online) 는 미국에서 온 경험 많은 원어민 영어 사용자가 있는 미국 최고의 온라인 영어 학교 중 하나로, 어린이, 청소년 및 성인들에게 개인 및 그룹 수업을 제공합니다. ETO는 17년 넘게 Zoom과 Skype로 온라인 수업을 제공해 온라인 영어교육의 선구자가 되었습니다.

 

ETO는 현재 미국에 거주하는 3세에서 21세 사이의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영어 학습자에게 지급되는 장학금으로 8명에게 제공합니다! ETO 장학금의 목표는 학생들이 새로운 지역 사회에 통합되고 학교 폭력의 위험을 피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ETO 수업은 영어 회화와 발음 기술뿐만 아니라 어휘력과 문법에도 중점을 둡니다. 실제 활동과 개인화된 피드백을 결합하는 ETO의 접근 방식은 아이들의 영어 말하기 능력을 빠르게 향상 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ETO는 개인 수업을 위한 2개의 전액 장학금, 개인 수업을 위한 2개의 부분 장학금, 그리고 그룹 수업을 위한 4개의 부분 장학금을 제공할 것입니다. 각 장학금은 6개월 동안 주 2회, 총 50회의(1회당 1시간) 수업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2명의 학생에게는 개인 수업 장학금(각각 $2,350달러), 2명의 학생에게는 개인수업 50% 부분장학금, 최대 50개 반값(월 $195달러)이 제공됩니다. 또한 소규모 그룹 수업의 경우 그룹 수업의 80%, 부분 장학금 4개가 지급됩니다(각 학생은 6개월 동안 총 $300불의 일회성 수수료를 지불함). ETO는 ESL 학생들이 학교와 일상 생활에서 뛰어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어 기쁩니다!

 

baf1534e3a602d17ea25d71507e1916c_1669848236_77.png


baf1534e3a602d17ea25d71507e1916c_1669848259_66.png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