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초 /중/고 온라인 & 대면 맞춤형 과외

yeoneduation 0 784 0 0

 

안녕하세요!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는 교육 연구소 Yeon Education 입니다.

맞춤형 수업

저희 Yeon이 교육에 있어서 가장 중요시하는 것은 학생과 선생님 간의 관계입니다.

학생과 선생님을 매칭할 때도 둘 사이 시너지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일주일에 적게는 2시간, 많게는 8시간씩 교류하는 관계이니만큼 합이 맞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학생의 목표대학과 전공, GPA를 포함한 SAT, AP 등의 시험 성적, 현재 본인에게 필요한 도움, 희망하는 과외 환경, 공부 습관 등을 등록 시에 꼭 기재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해당 정보는 Yeon 과 강사진이 학생에게 맞는 커리큘럼과 시험 전략을 개발할 때 이용됩니다.

 

현재 저희 프로그램 중 하나인 맞춤형 수업을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과목을 전공하고 있거나 우수한 성적을 받고 경험이 풍부하신 선생님들이 공부 습관을 효과적으로 기를 수 있고 성적도 효율적으로 올릴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예를 들어 AP Biology 를 담당하시는 선생님은 대학교 학점 4.0 만점에 3.9 그리고 리서치 경험이 풍부하시며 의대 준비를 하고 계십니다. AP Computer Science 를 담당하시는 선생님은 컴퓨터 공학을 전공하시며 아마존에서 개발자로 일하신 경험이 있으십니다. ACT 를 담당하시는 선생님은 경영 Honors 에 BCG 컨설팅 회사에 입사하셨습니다. 

이와 같이 저희만의 강사 선별 과정과 방법은 [링크] 이곳에 기재해두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맞춤형 수업 장소는 대면 그리고 온라인 두 가지 다 가능합니다. 온라인 수업일 경우 진행 상황을 확인하기 위해 모든 수업을 녹화해 점검하고 있습니다. 또한 담당 선생님이 집중도, 이해도, 참여도, 그리고 성실성에 기반하여 체크리스트를 완성하신 후, 강사 비고란에 수업 진행 방식과 내용, 전반적인 분위기, 그리고 부족한 점 등을 세세하게 적어주십니다. 해당 보고서는 학생과 부모님께서 열람하실 수 있는 학생의 개인 페이지에 게시됩니다.

맞춤형 과외 샘플 영상은 이 링크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링크] 

 

Honors/Advanced 과목

수학: Algebra I & II, Geometry, Pre-Cal

영어: Reading & Writing

과학: Biology, Chemistry, Physics

 

AP 과목

Calculus AB & BC, Statistics

Biology, Chemistry, Physics

Computer Science

 

Standardized Exam

SAT, ACT, TOEFL, AP

 

맞춤형 수업 이외에 아래 저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기재하였으니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저희 채팅 상담 링크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입시 전략 및 분석 리포트 (아이비리그에 합격한 20여명의 학생 프로필 기반)

SAT 프로그램 (성적 상위 1% 강사진 - 평균 점수 +200점 상승)

Dream Finder 프로그램 (2022 겨울 - Software Engineer: Amazon, Apple, Expedia, Google)

웹 페이지: https://www.yeon.us 

채팅 상담: https://www.yeon.us/chat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eoneducation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