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캐쉬 급하신 분, 카드빚 고민이신 분 연락주세요

mkconsulting 0 465 0 0
요즘 현금 마련하기 힘드시죠?
10년 경력의 노하우로 손님 한 분 한 분 각개인의 형편에 맞춰서 융자를 도와드립니다.

저희는 개인 융자 / 크레딧카드 융자 전문업체입니다.


개인 융자

◈크레딧 점수 650 이상 → $5,000 ~ $20,000 융자 가능 (나쁜 기록 없어야 하고 직장 있으신 경우만)

◈크레딧 점수 750 이상 → $20,000 ~ $100,000 융자 가능 (나쁜 기록 없어야 하고 직장 있으신 경우만)

카드 융자

◈카드 한도가 많이 남아있고 목돈이 필요하신 분들 → 바로 당일! 만나는 장소에서 카드 긁고 현금 드립니다. 몇몇 업체는 카드 긁어 놓고 돈은 내일 준다, 혹은 돈은 다른 사람 또 만나서 받아라, 이러지만 저희는 정말 깔끔하게 카드 긁자마자 그 자리에서 바로 현금 드립니다.

◈카드 한도가 다 차신 분들 → 카드마다 다르고 손님의 카드사 등급에 따라 다르지만 상당 부분 재융자 가능합니다. 즉, 꽉 찬 카드 가지고 미니멈 페이만 하시는 분들, 혹은 카드 이제 거의 다 차고 미니멈만 내셔야 할 거 같은 분들은 바로 연락주세요. 카드 닫히거나 한도 내려가기 전에 최대한 현금 많이 마련해 놓는 게 좋습니다. 마찬가지로 돈은 항상 그 자리에서 바로 드립니다!


아래 사항에 해당되는 분들은 꼭 연락주시고 상담 한번 받아보세요~★

1. 현재 빚 때문에 파산을 생각하고 계신 분!
2. 카드빚 꽉 차서 미니멈만 겨우 내고 계신 분!
3. 카드 한도는 남아 있지만 현금 좀 마련해서 비지니스나 다른 일을 해보고 싶으신 분!
4. 유학생, 주재원, 귀국 예정자, 혹은 경제적 & 신분적 이유로 역이민 생각하시는 분!

저희는 신용과 정직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일단 전화주셔서 상담 받아보세요.

213-300-2683 (Mike Kim)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