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ESL 클래스(주재원 전문)/ KOREAN 클래스(Adult& Children)

Attiecom 0 516 0 0

 

안녕하세요 저희는 Sunnyvale 에 위치한 Attie Language Academy 입니다.

현재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다양한 level에 맞는 ESL 클래스와 Korean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든 강의는 ZOOM 온라인으로 진행되므로 어디서든지 편리한 시간대에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케줄 또한 학생분들의 편의에 맞춰 제공하여 편리하게 수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KOREAN CLASS

모든 선생님은 Bilingual (Korean /English) 이시고 수업은 학생 수준에 맞추어 한국어와 영어 모든 언어로 진행됩니다.

모든 선생님들이 TESOL 자격증, 한국어 교원 자격증 등을 가지고 계셔서 언어전문 교사에게 보다 좋은 퀄리티의 수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ESL CLASS

한국인의 취약한 부분을 저희가 진단하고 그에 맞게 프로그램을 제공해 드립니다.

Sk Hynix 뿐만 아니라 Samsung, LG의 실리콘밸리의 대기업에 다니시는 주재원분들이 선호하시는 아카데미입니다.

한국에서 오신 지 얼마 되지 않으셨더라도 영어를 현지에서 자연스럽게 쓸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주재원분들 자녀도 유아교육 전공하신 선생님이 친절하게 잘 가르쳐 드리고 학교에 적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수업시작하기 앞서서 선생님과 함께 하는 Free Level Test도 제공해 드립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연락처나 이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을 주시면 free level test 진행을 위해 [날짜/시간, 필요한 교재]등에 대해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Website도 방문하셔서 선생님들의 프로필을 확인해 주세요 ^^

 

Email: info@attielanguageacademy.com

Phone: 669-290-8538

Website: www.attielanguageacademy.com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