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바르는 성형 세월의 지우개 인셀덤 스킨 케어

InCellDermGlow 0 991 0 0

다들 오랫동안 마스크 쓰느라 피부관리 소홀히 하셨죠? 

미국 FDA 인정까지 받고 2020 년도 New Product award ,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상 등 온갖 상을 받은 제품 소해해 드리려고 글 올립니다. 

 

제가 이 제품을 접한계기는 손쓸수없는 민감성 피부에 축축처지고 푸석푸석한 피부를 위한 제품을 찾던중 나이가 무색할정도의 물광 나는 뽀얗고 탱탱한 주름없는 피부의 소유자의 지인에게 물어 만나보게 되었는데요. 그후로 6개월 저도 꾸준히 쓰면서 정말 믿을수없을 만큼 피부 개선이 되었답니다. 바르는걸로 뭐 얼마나 효과있겠어 다 그게그거지 하고 처음엔 의심이 더 많았지만 정말 써보고 일주일안에 놀라운 효과가 있기에 그때부터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 냄새도 없고 민감성 피부에 자극되는 물질이 하나도 없는 아기가 써도 괜찮을 정도의 순한 제품인데 정말 놀라운 효과로 하늘이 내린 이시대의 최고 제품이구나 싶더라구요. 

 

특허 성분이 8가지 이상 되는 원료로 피부에 겉도는게 아니라 피부 진피층까지 깊게 스며들어 리포좀화 원료가 마이크로 플루다이저 공법으로 콜라겐부터 채워주고 수분 공급을 해주어 손상된 세포를 치료하는 치료제에요. 세월을 지운다는 말, 바르는 성형이라는말이 정말 딱 100% 인것 같아요. 의심많은 의사인 제딸에게 제품 연구를 좀 시켰더니 처음엔 처다 보지도 않다가 지금은 본인이 제품연구와 사용해보더니 이런 획기적인 제품이 있냐며 자기것도 무조건 사달라고 해서 일년치 사다주었네요.  

 

이제품은 한국에서 특허상품으로써 생산이 되고 미국에서는 정 제품 찾는것이 어렵다고 하네요.  또 워낙 한국에서 센세이셔널 하게 판매되다보니 가짜 제품도 나왔구요. 인터넷 상에서 구매하시는것은 가짜가 많아요. 본 사에서는 인터넷 판매는 금지되어있기 때문에 직접 판매자 등록된 디스트리뷰터 통해서 사셔야 하구요. 

 

이번에 제가 미국에서 오래 쓰려고 직접 제품생산자 (리만코리아) 를 통해 도매구입을 해왔는데요 다시 잠시 한국에 들어가게 되어 미국에 계신분들께 원하시는분께 판매하려고 글 올립니다. 이익 많이 남기려고 장사하는것도 아니구요, 어차피 제품이 많이 있어서 좋은 제품 알려드리고 많이 미국 계시는 분들께도 싶어서 제가 구매한 거의 정가격에 드려요. 이건 정말 말이 필요없고 사용해보면 진가를 정말 피부로 온몸으로 느낄수 밖에 없는 제품 이더라구요. 

 

제가 혹시나 해서 밑에 블로그 체험기도 올려드렸구요.  제품 설명 웹사이트 밑에 참고하시면 될거같아요. 

원하시면 제 번호로 연락주시면 제품 있는 것 한해서 선착순으로 판매 합니다. 

감사합니다.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pororyya&logNo=221609108739&proxyReferer=https:%2F%2Fwww.google.com%2F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stock789&logNo=221640851416&proxyReferer=https:%2F%2Fwww.google.com%2F


세트 상품이 여러가지 있지만 일단 가장 중요한 기초 3 가지 상품 (더마톨로지 부스터+세럼과 액티브 크림) 부터 사용하시길 추천드려요. 한국에서 16,5000 원에 구입하실수 있는데 여기서 이렇게 세가지 $160 드립니다.   

제품이 아주많은것은 아니라서 연락주시는데로 드려요 감사합니다. 

 

619 - 432- 799육

수잔나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