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서울대출신 강사의 수학과외(2번의 무료시범수업이 있습니다.)

finelesson 0 752 0 0

수업과목

(1) 재외국민 특례입학 대비 고등부 수학(지원 대학별 맞춤식 강의)

(2) 귀국 예정 학생을 위한 고등부 수학(개정과정 : 수학(), 수학(), 수학1, 수학2, 미적분, 확률과 통계, 기하)

(3) AP Calculus AB, BC, Algebra, Geometry, SAT Math

(4) IB mathematics AA, AI SL/HL, A-level Math, IGCSE

 

학력

학부는 서울대 기계공학과, 대학원은 KAIST 기계공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경력

대학 및 대학원 재학 시 고등부 과외를 했습니다. 대학원 졸업 후 대기업, 정부출연연구소, 대학 등에 근무한 후 2007년 부터 현재까지 학원을 운영하면서 고등부 수학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수업 방법 및 특징

현재 한국에 거주 중이며, 제가 운영 중인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Online WhiteboardWhiteboard에 내장된 Voice talking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수업을 진행합니다. 진행된 수업은 동영상으로 저장되어 학생이 복습 시 이용할 수 있으며, 수업과 관련된 자료는 수업자료실에 저장되어 수업 및 복습 시 활용이 가능합니다.

 

2회의 데모 수업 진행

온라인 과외 수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학생과 선생님의 궁합이고 학생이 Online 수업이 자신에게 맞는 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사항을 확인하기 위해 2회의 데모 수업 후 수업 진행을 결정하시면 됩니다.

 

수업료

수업료는 4회 또는 8회 간격으로 후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재외국민 특례입학 및 온라인수업에 대해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면 저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살펴보시면 됩니다.

상담을 원하시면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바랍니다.

 

홈페이지 : http://www.finelesson.net 홈페이지에는 특례수학 기출문제와 예상문제가 올려져 있습니다.

카카오톡 ID : finelesson

이메일 : finelesson@gmail.com

Skype ID : finelesson

위챗 ID : finelesson

핸드폰 : +82-10-6570-2811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