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English Tutor for Your Job | Business

English 3 2926 0 0

Hello:


This message is specifically for professionals -- employers and employees!  


If you are an engineer, lawyer, realtor, nurse or any kind of business professional looking to improve your conversational skills both personally and professionally, contact Annie at (858) 877-3097.




For those of you who are employees looking to get promoted in the very near future, and need help with building your confidence, improving your interviewing skills -- without hesitation contact Annie.





Bottom-line, whether you are looking to improve your everyday English or how to speak the English language specifically in the business world, Annie can help you accomplish these very important goals and more!





Enjoy a great weekend.  If you have any questions, feel comfortable to call or text Annie at (858) 877-3097




Thank you!




P.S.  Professional Student Experiences provided in the comments section below.



[이 게시물은 sdsaram님에 의해 2015-10-23 15:09:00 에스디사람닷컴 미국 샌디에고 타운 자유게시판(으)로 부터 이동됨]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3 Comments
Jen 2015.10.27  
저는 미국에 온지 6년된 주부입니다.
Adult class, continuing education class, 개인 튜터도 해보고
한때 미드도 열심히 보고, 영어 말하기 동영상도 찾아보고..
미국 살면 영어는 저절로 늘거라 위안하기도 하고 ^^;
하지만 현실은 전화로 병원예약하기 조차 힘들고,
말거는 아이 친구들 엄마라도 있으면 뭐라고 해야할지 몰라
버벅대다 도망치듯 자리를 떠나는게 일상이 되버리고..
주눅들다 회피하고 ...

이제 Annie 와 함께 한지 벌써 8개월이 되가네요.
그전과 바뀐게 있다면... 예전엔 영어때문에 스트레스고 하기 함들던 일들을 이젠 편하게 즐겁게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전화영어. 병원가기, 아이들 학교가기, 아이친구 엄마들과 차마시기,
가격네고, 컴플레인, 첨보는 사람과 대화 등등
그렇다고 저의 영어실력이 마법처럼 향상된 건 결코 아니랍니다.
생각해보면 Annie가 그동안 제게 가르쳐준건 영어가 아니라
자신감이었던거 같아요. 제게 필요한 건 문법이나 발음교정이 아닌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편안함이란 걸 Annie 는 딱 안거죠.

단순히 영어를 가르치는 튜터보다
내게 변화를 가져다줄 수 있는 튜터를 원한다면 Annie 강추!! 👍🏼👍🏼
Hannah 2015.10.23  
저는  미국생활이 10년이나 되지만 아직도 미국인들과 이야기하고 이메일하고 서류를 검토하고 하는데 어려움도 여전히 많고 그때마다 물어볼 사람들도 없고 정체되어 있는 제 영어실력때문에 여기서  애니를 만나고 같이 공부를 한지  7개월정도 됩니다.  저는 매주 애니와 제가 생각하는 여러가지  위의 문제들을 한주간의 생활처럼 이야기하면 애니는 제 얘기를 듣고 제 발음, 표현, 듣기의 문제점들을 기본적으로 찾아주고 그리고 제가 이야기한 부분들에 대한것에 관해서는 단지 영어적으로  해결해주는게 아니라 다음에 또 이런비슷한 상황들을 접했을때 어떻게 그문제들을 접근하고 생각해야하는지에 관한  방법을 제시 해 줍니다. 제가 항상 느끼지만, 다른 일반미국인에게 설명하면 그들도 설명못하는 그 부족함을 채워주는 느낌이들게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이제는 제가 모든 문제해결에서 무조건 I am sorry로 해결하고 무시하기 보다는 그 상황에 맞는 적절한 다른 표현을 찾기위한 방법들을 자연스럽게 알게 되었고, 전에는 제가 많이 사용하지만 잘되지 않아 항상 대충해서 미국인들도 잘 알아듣지 못해 대화라기보다는 그냥 나혼자 말하기 였다면 지금은 그런 발음들이 많이 자연스러워지고 잘 되지 않아도 다시 자신감을 가지고 한번더 노력하는 모습에서  내가 애니의 도움을 참 많이 받고 있구나 생각했습니다.
아마 이런 결실들이 제가 새벽4시에 일어나 일을시작해서 일을 마치자말자 애니를 매주보러갈 수있는 이유이지 않을까 합니다. 여러분들도 애니와 함께해보시면 저의 이 마음을 아실꺼라 생각합니다.
Bryan 2015.10.23  
저는 샌디에고 퀄컴에서 5년 째 근무 하고 있는 Bryan 이라고 합니다. Annie 선생님을 만나기 전에 총 15 명 정도의 영어 선생님들을 거치면서 영어 수업을 했었지만, 실제 근무와 업무 회의 중에 필요한 debate 및 negotiation skill, 다국적 팀원들과 효율적으로 communication하며 manage 할 수 있는 방법, 그리고 팀 매니저로서의 언어적 문화적 자질을 배울 수 있는 선생님은 Annie 가 유일 했었습니다.
저는 자연스러운 영어 발음에 초점을 맞추어서 수업을 진행했고, 결과적으로 말하기 능력이 크게 향상 되었습니다. 미국인과 대화 시에 위축되지 않고 더욱 자연스러운 발음을 구사할 수 있었고 팀원 들도 좋아진 스피킹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주었습니다. 과거의 영어 튜더들은 제가 영어를 잘 한다고 만 이야기 하고 대화 시에 발음 교정을 시켜 주지 않았지만, Annie의 active한 real time correction이 스피킹 능력 향상에 큰 도움을 준 것 같습니다. 특히, Annie는 발음이 들린 것만을 고쳐 주는 것 보다는 발음이 틀릴 수 밖에 없는 저의 root problem을 찾아 주고 이를 고치기 위한 permanent solution을 찾아 주었습니다.
Annie를 추천하는 이유는 저와 비슷한 영어 표현과 발음에 문제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의 쉽고 효율적으로 그 문제를 고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기 위해서 입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