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Comments
개들은 길거리에서 거리낌 없이 똥도 싸고 다른개 거시기도 핱고 땅에 떨어진 음식도 잘 먹죠. 왜 인지 아시나요? 그건 짐승이라 수치심이라는게 없기 때문이죠.

당신같은 사지 멀쩡하고 나이도 많지 않은 사람이 정부 혜택을 받아 쳐먹으면서 이렇게 당당하게 면상까고 올릴 수 있는 이유도 정확히 같습니다. 바로 당신은 수치심이나 부끄러움 같은 너무나 기본적인 인간의 마음가짐과 존엄성이 없는 짐승과 비슷한 수준이라 그런겁니다.

일하기 싫어서 빌어쳐먹고 살고 싶으면 죄송한 마음으로 쳐먹고 짜부러져 있으세요.

맞춤법 조차 안맞는 개소리로 게시판 물 흐리지 말구요.

가만 보면 말투나 어체도 그렇고 너무나 기본적인 맞춤법 조차 모르는데다 뜬금없이 중공이랑 북한 옹호하는걸 보니 한국인이 아니라 중공동포 같아 보이는데, 옌벤 같은데서 그냥 조용히 사세요.

근래 중국인들, 특히 ㅆㄹㄱ ㅈㅅ족들이 탈북인인척 하면서 미국에 망명 신청해서 들어온 경우가 꽤 많다고 하던데 아마 그 중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

我喜欢你们的中国,希望中国有20个左右
希望蒙古,西藏,台湾全部独立
이 사람 말하는 어투나 한글 맞춤법 개판인 걸로 봐서 중국 언저리 출신으로 미국 와서 놀고 먹는 사람이 맞는 것 같습니다. 우리가  일하며 낸 엄청난 세금이 하루종일 집에서 자빠져 자면서 마약이나 하는 흑인 놈들이나 이렇게 사지육신 멀쩡해서 충분히 일할 여건이 되는데도 담배 물고 회까지 쳐 드시면서 그걸 또 자랑이랍시고 광고하고 다니는 인간들 밥값으로 들어간다는게 정말 열받는 현실입니다. 인간이라면 적어도 생각이라는 걸 좀 해야 할텐데 도대체 이런 사람들은 뇌를 어디다 쓰는지 궁금하네요. 저 콘보이 한인마켓에서 이 인간 얼굴 본 적 있는데 소셜 지원하는 곳에 정말 신고라도 할 걸 그랬어요.
맞습니다. 세상이 어찌돌아가는지 벌레만도 못한 인간들이 오히려 뻔뻔하게 더 큰소리 치고 거들먹 거리죠. 저도 면상 좀 봐놨다가 한인마트에 출몰하는지 지켜봐야겠네요.
现在您是用韩语告诉我.......
我会报告你给公安。
안됐다. 여기두 맛이간 사람이 죽치는군
신고해라. 법정에 가지. 어떤놈이 그랬는지 보게
Wondowns 님이 단 윗 댓글 중 하나가 공안에 신고한다라는 ㅉㄲ어인데 (구글 번역) 바로 알아듣고 답글다는거 보니 진짜 중공출신 중국인인가 보네. 보나마나 탈북자인척 하고 구라쳐서 미국에 망명신청해서 들어온게 100%인데, 유튜브 면상 캡쳐해서 이민국에다 신고해야겠음.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