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Comments
오열하는게 아니르 당신같은 ㅆㄹㄱ들이 내 세금으로 기생충 같이 살면서 이런짓하는게 어이없고 기가찰 뿐인 것이니 헛소리는 좀 그만 하세요

사지 멀쩡하면서 푸드 스탬프나 타먹는 주제에 이상한 궤변과 정치적 글로 게시판 오염시키지말고 사라지시기 바랍니다.

내가 낸 세금이 이런 사람들에게 쓰인다는게 짜증남
근데 왜 난 얼굴 내놓코 말하고
님은 숨어서 말할까요.?
개들은 길거리에서 거리낌 없이 똥도 싸고 다른개 거시기도 핱고 땅에 떨어진 음식도 잘 먹죠. 왜 인지 아시나요? 그건 짐승이라 수치심이라는게 없기 때문이죠.

당신같은 사지 멀쩡하고 나이도 많지 않은 사람이 정부 혜택을 받아 쳐먹으면서 이렇게 당당하게 면상까고 올릴 수 있는 이유도 정확히 같습니다. 바로 당신은 수치심이나 부끄러움 같은 너무나 기본적인 인간의 마음가짐과 존엄성이 없는 짐승과 비슷한 수준이라 그런겁니다.

일하기 싫어서 빌어쳐먹고 살고 싶으면 죄송한 마음으로 쳐먹고 짜부러져 있으세요.

맞춤법 조차 안맞는 개소리로 게시판 물 흐리지 말구요.

가만 보면 말투나 어체도 그렇고 너무나 기본적인 맞춤법 조차 모르는데다 뜬금없이 중공이랑 북한 옹호하는걸 보니 한국인이 아니라 중공동포 같아 보이는데, 옌벤 같은데서 그냥 조용히 사세요.

근래 중국인들, 특히 ㅆㄹㄱ ㅈㅅ족들이 탈북인인척 하면서 미국에 망명 신청해서 들어온 경우가 꽤 많다고 하던데 아마 그 중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

我喜欢你们的中国,希望中国有20个左右
希望蒙古,西藏,台湾全部独立
그리고 당신만 세금내나? 나두 푸드 스탬프말고 ( ebt 카드로 내면 세금도 안받음) 딴거
살때 세금내요.
솔직히 먼짖을 해서 처먹구 사는지 숨어서 악풀이나 하는 사람보다는 훨 떳떳하지. ㅎㅎ
셈나면 지는것.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