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고 사시는 분들께 도움을 요청합니다..

스타크 3 2052

안녕하세요.

 

친한 친구에게 안타까운 일이 생겨 여러분께 도움을 청하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지난 3월 22일 밤 10시 경  일이 끝난 후 자신의 차를 통해 지인을 배웅해주고 다시 차로 돌아왔을때 이상한 낌새를 느꼈습니다. 친구가 잠시 일을 보고 불과 3분만에 차로 돌아왔는데 그 짧은 시간에 흰 옷을 입은 한 남성이  친구의 차에 접근하여 유리창을 깬 후 약 15,000달러에 달하는 카메라 장비들과 하드디스크, 그 외에 작은 소품들 까지 훔쳐 달아났습니다.  CCTV를 확인해보니 그 남성은 그곳에서 범행대상을 기다리고 있었으며 친구가 잠깐 일을 보는 불과 단 몇분만에 차량을 부시고 물건을 훔쳐달아나 손을 쓸수도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Offerme에 친구의의 장비들이 올라와 팔리고 있었으나 경찰은 신경조차 써주지 않았습니다. 다급한 나머지 범인에게 직접 연락해 카메라를 구입하는 척 하며 만남을 요구했으나 그 남성은 낌새를 차렸는지 게시글을 내리고 잠적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여지껏 모아왔던 자신의 작품과 커리어등이 한 순간에 잃어버린 시점이라 넋놓고 있는 성민이를 대신하여 SDsaram 게시글에 도움을 요청하고자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주위의 지인분들과 경험이 있으신 분들께 조언을 구해서 염치 불구하고 친구를 위해 모금 캠패인을 열게 되었습니다.  https://gofund.me/ff5ac8cb  에 다시 한 번 자세한 내용과 기부방법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간절한 도움 부탁드립니다.

 

 

더 나아가 요즘 사회가 어려워지다보니 각종 범죄들이 날이 갈 수록 치명적이고 순식간에 일어납니다.

만약 단 1분이라도 차를 비우시게 되면 귀중품은 트렁크안에 넣어두셔서 이런일이 다시는 우리에게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모금 캠패인 주소 https://gofund.me/ff5ac8cb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3 Comments
yepphj 2022.04.02  
요즘 세상이 흉흉해져서  한국 교민들 상대로 자꾸 범죄가 일어난다는 소식이 계속 들리네요 ㅠㅠ  아무쪼록 힘내셨으면....
Chuseph 2022.04.02  
교회에서 소식들었었던 내용인데..
아무쪼록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힘내세요~
Bong 2022.04.03  
무서운 세상이에요. 저런 양심 없는 범죄자들이 꼭 벌받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