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비자, E-2비자 등 임시비자로 체류하고 계신 분들을 위한 영주권 지원 취업 기회

Trusty 0 346
Trusty Peoples Services에서 영주권이 지원되는 직장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을 모집합니다.

Trusty Peoples Services는 미국 동남부를 거점으로 하고 있는 인력 공급업체로서 Global Workers Program을 통해 취업기회와 영주권 지원을 함께 제공하는 제조업 기반 고용주를 다수 확보하고 있습니다.
합법 체류신분을 가지고 미국에서 거주하면서 단순 노동업을 수행할 수 있는 신체 건강한 분이면 누구나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직장을 통해 본인 뿐만 아니라 가족들의 미국내 신분 문제까지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1회 소개비용 $1,000을 납부하시면 기본적 인터뷰를 통해 취업과 영주권을 지원해 줄 고용주와 연결해 드립니다. 참고로 최초 신청비에 대한 Escrow 계약을 원하시면 $300을 변호사에게 지불하시고 고용주가 2년 내 이민청원을 접수하지 못할 경우 $1,000을 환불받는 옵션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향후 이민관련 수속은 고용주 지정 로펌이 제공하는 할인혜택을 통해 비교적 저렴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변호사 비용은 평균적으로 1인 신청자 기준 $5,500에 가족당 성인 $1,000 / 미성년 $500이 추가되는 것을 예상하시면 됩니다. 이민국 접수비 등의 추가비용은 별도입니다.
위에 명시된 내용 외에 추가로 지불하실 비용은 없습니다.

신청방법은 info@trustypeoples.com으로 이력서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관심 있어하는 고용주가 이력서 및 자격을 검토한 후 Job Offer를 제공하기로 결정하면 신청자와 계약을 통해 Trusty Peoples Services에 1회 소개비용 $1,000을 납부하고 취업준비 및 이민 수속과정을 밟게 됩니다.

저희 Global Workers Program 포지션이 제한되어 있는 관계로 영주권을 지원하는 취업기회가 조기에 소진될 수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조속한 지원 바랍니다.
Peter Hwang
General Manager
3500 Lenox Rd NE Ste. 1500
Atlanta, GA 30326
Phone: 404-798-8414
Email: info@trustypeoples.com
Website: www.trustypeoples.com
p.s. 학생 신분으로 미래의 취업 가능성이 불확실한 분들이나 고용주와의 갈등으로 기존 취업 영주권 진행에 어려움이 있는 분들의 문의도 환영합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