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취미, 모임 정보

2006년 8월6일 회의 내용입니다.

관리자 1 2954

회의 일자: 2006년 8월 6일

장소: 민속촌

참석자 (존칭생략): 양병환, 이강선, 정연수, 박용철, 장용환, 김효중, 성제윤, 정호, 김성국 (9명)

회의 내용 및 결과:

1. 조직 편성

- 회장: 양병환

- 수석 부회장: 이강선

  총무: 장용환 (협회 내부 연락, 회의 소집, 협회 자산 관리, 회원(단체)등록, 등급 관리 (대표팀 선발))

  기획: 이강선 (심판 양성, 예산/결산)

 

- 부회장: 한일섭

  경기: 정연수, 한승우 (대회진행, 기록(득점, 경고, 퇴장등))

  섭외: 한일섭, 박용철 (샌디에고 내/외 경기장, 심판)

 

- 홍보: 김성국 (회의록, 협회활동 홍보, 언론사 관리, Web site)

- 회계: 성제윤 (회비 관리)

 

그외 도움 주실수 있는 분들

박민규, 박회병, 김효중, 정호

 

2. 중단기 계획

- "SD 축구 회장배" 준비 :  운동장 계약, 초청장 발송, 팀결정 (내부 2팀, 외부 6팀, 연령등 조건), 예산 편성, 경기 운영

- 인수 인계 :  축구협회 사무실 (정호 전(前)총무), 간판 (문성근 전(前)회장)

- 한인 회장배 2007年 :  운동장 섭외등 준비

- 심판교육 :  축구협회에서 선발한 2명 위탁교육후 강사로 활용 및 교재개발

[이 게시물은 sdsaram님에 의해 2009-02-27 14:18:21 미주한인 샌디에고 축구협회(으)로 부터 복사됨] [이 게시물은 sdsaram님에 의해 2009-02-27 14:19:17 test(으)로 부터 이동됨]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1 Comments
이 강 선 2006.08.09  
이번 모임의 의의는 크게 세가지입니다.
첫째는 샌디에고 한인 축구인들의 가장 큰 행사인 한인회장배 축구대회가 내년이면 17회 대회를 맞이 하는데 그 동안 축구인의 저변확대로 선수 규모는 상당히 커졌음에도 불구하고 축구협회의 봉사자가 부족하여 대회가 다소 부실했었음은 모두가 인지하는 사실입니다.
이에 조직을 정비하고 적재적소에 봉사자를 모셔서 조직이 원할히 운영되도록 도모했다는 것입니다. 또한 공식적인 간판을 내걸고 사무실을 확보 할 수 있게 된 것도 큰 의의가 있습니다.
도움을 주신 정호 전 총무이사님과 문성근 전 회장님께 회장님을 대신하여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둘째는, 그 동안 매년 정기 행사의 일환인 샌디에고 축구협회장배 초청경기 (LA등 외부팀 약 6개 SD내 선발2팀 예정)가 9월 하순경에 치러졌는데 여러사정에 의해 그 동안 일정조차 불확실한 상태에서 올해의 대회를 추진하기로 했다는 것입니다. 이는 각 봉사자님들의 적극적이고 신속한 협조에 의해 가능해짐은 물론 입니다.
셋째는, Data base확충입니다. 선수를 선발하고 관리하려고 해도 지금까지 자료가 없어 여러가지 여려움이 있었는데 DB확충으로 모든 것을 원만하고 원활히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논란이 되왔던 심판진도 자체 양성하여 활용함으로서 샌디에고 축구의 향상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아직도 몇몇 자리는 공석에 있으며 축구를 사랑하고 샌디에고 축구인의 편의와 권익을 도모하는데 봉사의 뜻이 있으신 분들의 참여를 바라마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