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취미, 모임 정보

자료가 없습니다.

Pier낚시 어디가좋은가요?

Neuro 2 400

낚시는 무지하고싶은데 시작할 엄두가 안나서 못하는 사람입니다. 마침 지인이 놀러온다고하는데 낚시를 좋아라합니다. 그래서 좋은 pier낚시장소가있으면 추천해 주고 같이가서 배우고 하고싶은데요. 

샌디에고에서 낚시 경험 좀 있으신분들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Pier는 정망 높은데가있고 별로 안높은(물에서요) 곳이있던데 어느 피어가 낚시하기도 좋고 고기도 좀 나오나요?

제가 라이센스도 없고 장비도 없고해서 무료인 pier낚시로 부담없이 시작해볼까 합니다. 

 

여기저기 찾아보니까 crystal pier인가 거기 많이들가는 것 같은데 사람 너무 많이오면 어쩌나 걱정도 되고요. 하기 전부터 걱정만 많이 앞서네요. ㅎㅎ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2 Comments
속풀이 수다방에서  제가 낚시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주로 사람들이 고등어,  바라쿠다, 샌드베스, 가오리,랍스터 같은 것들을 잡기위해서 pier에 많이 가는데,  OB peir가 제일 인기가 많습니다.  그치만 피어 낚시의 단점은 수심이 그리 깊지가않고 물고기들의 은신처가 있는 여밭이나 해초가 부족하여 물고기떼가 가끔 몰리지않으면 잡아내기 힘듭니다.
주로 낚시의 지식이 없을때,  원투 낚시 ( 추 바늘 만 매달아서) 를 많이 하는데, 그것도 여밭이 많은  선셋 클리프나 미션베이 jetty에서  낚아낼 수 있지 피어 낚시에서 원투 낚시를 할때 주로  가오리나  랍스터만 올라오는 경우가 많아서 낚시의 재미를 느끼시지 못할 것 같습니다.  1년치 라이센스를 사면 보통 56불정도 인데  그걸 사서 피어가아닌  여기저기 포인트 찾아다니는 편이 더 좋을 듯 합니다 :)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