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귀국이사할때 이용하신 믿을수 있는 회사 좀 추천해주세요

귀국이사 2 3723
안녕하세요? 이번에 귀국하는데 귀국 이사짐을 보내야 합니다. 제가 대충 알아보니 현대 해운, 범양해운, 대한 통운 이 정도 있더라구요.. 그런데 현대해운은 날짜에 가능한 시간이 없다고 해서 못했구요.. 범양해운, 대한 통운 정도 남았는데 여러분들 말씀이 짐을 분실하는 경우가 많이 생긴다고 해서 걱정입니다... 보험으로 보상받는다고 해도 그 분실한 짐을 다시 그 돈으로 살수 있는거도 아니구요.. 혹 귀국이사짐 해보신분 좋은 경험담좀 부탁드립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2 Comments
sdhanjin 2007.02.16  
샌디에고 한진입니다
귀국이삿짐. 많이운송하고있는업체입니다.
분실염려는없읍니다.이삿짐량에따라.컨테이너로 하실건지 아님
일반화물로하실건지.일반화물은 1CBM당 가격이책정됩니다
자세한문의는 858-560-5761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김현철 2007.02.17  
귀국을 일년여 앞두고 천천히 조사를 하던 중에 찾은 귀국이사 경험담입니다 (조금 오래된거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주의해야할 점 등에 대한 이야기가 잘 담겨 있습니다. 요즘은 서비스가 많이 좋아졌길 기대합니다만...글쎄요....) 주소는http://www.cs.cmu.edu/~sjdoh/ksap/pghguide/moving.html 입니다.
그리고 (1) 부산항으로 짐을 보낼 경우 (2) (짐이 별로 없다거나 해서) 직접 LA까지 가서 drop off을 하실 수 있는 정도의 경우에는 http://cafe.naver.com/ohiostateuniversity.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4677 에 따르면 http://www.safepak.net 도 고려해볼만한것 같습니다. 큰 물건들이 있을 경우에는 좀 곤란하겠지만...싸고 친절하다네요.

sdsaram.com에 귀국이사에 관련한 정보는 찾기 힘든것 같습니다.
먼저 귀국을 하신 분들께서도 경험담을 나누어주시면 서로에게 많은 도움이 많이 될것 같네요.
별 문제 없이 모든 일이 잘 진행되시기를 바랍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