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취업비자 스폰해주실분 찾고있습니다

BMWZ4 4 1506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제 인생 한번 걸고 미국에서 취업하기로 맘을 먹었습니다. 30살이라는 늦은 나이에 도전하고 싶은데 저를 믿고 진지하게 영주권 스폰해주실 분을 구하고 있습니다. 댓글 남겨주시거나 카톡 한번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카톡 BMW_Z4_M40i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4 Comments
노재앙 2023.02.06  
ㅎㅎㅎㅎ

비자 스폰을 한다는게, 특히 미국 밖에 있는 사람을 따로 찾아 구하는게 업주에게 어느 정도의 시간과 비용, commitment 를 필요로 한다는걸 전혀 모르시는 듯하네요. 본인이 사업주라면 미국인을 고용안함으로써 받아야할 온갖 패널티를 무릎쓰고 과연 이런 사람을 (생판 모르는 외국인) 고용할지 웃음만 나옵니다.

BMW Z4 M40i 타실 정도의 분이 뭐가 아쉬워서 그러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한국에서 성공하셔서 투자 이민 오거나, 외국기업에 취업하여 미국지사로 오거나, 학생비지 받아 학업하고 취업하거나, 미국인 잡아 결혼하는거 외에는 별 방법 없습니다. 이런 게시판에 밑도 끝도 없이 글 올려놓고 이민 운운하는게 너무 웃겨서 글 남깁니다.
Shawn 2023.02.09  
댓글이 재앙이네
노재앙 2023.02.09  
윤석렬, 한동훈 화이팅!! ㅋㅋㅋㅋ
drkim 2023.02.07  
한국에서 워낙 eb3 비숙련을 (닭공장, 청소업체 같이 힘든 일) abuse 하다보니 (예: 광고비, 수속비를 구인자가 아닌 지원자가 내거나 기간 안채우고 중간에 추노. 명백한 이민법 위반) 주한 미국대사관이 빡쳐서 정석으로 까다롭게 서류검사하면서 다 AP, TP로 넘기는 바람에 지금 사실상 한국에서 비숙련 영주권 수속이 중단되어서 직접 영주권 스폰서 찾는게 한국에서 영주권 받을 수 있는 사실상 유일한 방법이 되어 이런 글이 올라오는 것 같은데, 경험상 이런 분들 대부분은 영주권에만 관심이 있고 취업한 업체에서 열심히 일하는데에는 정말 관심없습니다 (어찌보면 당연하지만..). 이 분도 글에서는 마치 간과 쓸개를 내줄 것처럼 이야기하지만 일단 영주권 스폰 받고 나면 미국 이민법, 노동법, 인권 이런거 들먹이며 어떻게든 영주권만 받고 일은 최소한으로 하면서 빠져나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예 도착해서 영주권 받자마자 즉시 그만둔다던가요. 한국 사람들이 이런식으로 비숙련을 너무나 오랫동안 악용해와서 이런 글까지 올라올만큼 힘들어졌는데, 어찌보면 자업자득이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