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여아 10세-15세 댜양한 예술활동을경험하는 여름캠프

엘림 0 119
자녀들은 새학기가 시작되면 학교로 돌아가 친구들을 만난다는 즐거움과 기대감을 갖는 동시에 변화에 잘 적응할 수 있을까하는 긴장감, 불안감 등을 느끼게 됩니다. 특별히 사춘기에 들어서는 아동, 청소년의 경우 자신이 타인에게 어떻게 보여질 지에 대한 생각과 또래 집단과의 관계가 자존감과 정체성 형성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엘림상담센터에서는 개학을 앞둔 자녀들의 건강한 자아상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워크샵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Positive Self-Image Camp는 10세에서 12세, 13세에서 15세의 두 그룹으로 진행되는 3일 캠프이고, 포인트 로마에 위치한 아름다운 공간에서 모입니다. 참여하는 자녀들은 안전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공동체를 만들고 그 안에서 자신의 외적 이미지와 내적 이미지를 함께 탐구하게 되는데, 다양한 예술활동을 통한 자신과의 대화는 자녀들의 자아상을 긍정적이고 건강하게 만들어가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무엇보다 친밀하고 서로 격려하는 공동체를 경험할 수 있고, 학교로 돌아가기 전 색다른 방식으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재미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자세한 안내는 포스터를 참고해주시고 
등록마감은 7/31입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이메일이나 elimcounselingcenter@gmail.com 전화(619) 933-3486로 연락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