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1

djuwgw 7 858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7 Comments
새들처럼 10.10  
판매 금액을 안 밝히셨네요???
“네셔널시티인데 지금 문의가 많아서 순서대로 거래 진행하는거라 판매가능할지 모르겠어요. 디팟지 거시고 홀드 하시는분 있지 않는이상은 연락오신순서대로 판매해야되서요” 라고 한분은 아니시죠? 한국에 있는 은행 알려주시면서 디파짓하라고 그리고 전화번호와 픽업 샌디에고 주소도 알려주시지만, 픽업 장소에는 안나타나시는 그런분은 아니시죠??
최근 그런일로 피해를 당하신 분이 계셔서 염려가 되서요.
사고 싶은데 걱정이 앞섭니다.
단추 10.11  
미즈노 남성용 경량스틸 골프채 세트 귀국판매 - ① 벼룩시장『 팝니다 』 - [UvanU] 우리는 벤쿠버 유학생 - https://m.cafe.daum.net/ourvancouver/3uBJ/904691
 
벤쿠버 카페에서는 남자꺼 판매중
노미스 10.10  
주제 넘지만, 노파심에 글을 올립니다. 앞서 골프채 구매 관련 사기 당하신 분이 있다고 하니 반드시 직거래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카톡 아미디로만 거래하거나 디파짓 등을 요구하면 바로 사기라고 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제품이 좋은 주인 찾으시길 바랍니다. 판매자께 실례가 안 되었기를 바랍니다.
코코영 10.10  
이거 네이버에 검색하면 골프중고 사이트 골마켓 배경 사진입니다. 글쓴이 본인꺼 아닌거같아요. 그리고 그전에 추파춥스 사기꾼 골프백도 네이버 검색하면 2017년에 누군가가 올린 블로그 게시물이었어요.
Poiuy 10.10  
귀국 전문 사기꾼
SpecOpMonkey 10.10  
ㅎㅎ 완전 당연히 사기죠. ㅎ
몇분이 이미 당하신 것 같은데 절대 사깁니다.
완전 사기죠. ㅎ
Jennifer 10.13  
이놈도 츄파춥스라는 놈과 한놈이던지 아님 같은 종류의 사기꾼이 확실하네요.
꽁지를 내리고 글을 지워버린것을 보니,,,,
천하에 나쁜놈들 같으니라구.
60대 아줌마 등쳐먹고 느그어머니도 딱 그만큼 사기당하면 너는 효자다 이눔아!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