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한인연합 장로교회 측에서는 남욱 정시내, 어디있는지 알겠죠?

소주중독 4 1882

정시내가 최근에 거기서 교육 받고 수료식도 했던데 기자들이 물어도 잘 모른다고 했다면서요. 나중에 교회에 만 불이라도 기부한다고 약속이라도 했나요? 하긴 1007억 들고 튄 사람들이 그깟 만불이야 껌이겠지만... 웬만하면 기자들한테 협조하시죠. 정부에서 이 사람들 여권 무효화 시키고 본격적으로 수사팀 파견하면 댁들도 골치 아파질 테니...

 

욱이야, 시내야! 이 글 보고 있지? 내가 너희보다 나이가 많으니까 말 놓을께. 나는 원래 범죄자 인권 따위는 관심이 없어서 말이야. 좋은 말 할 때 귀국해서 조사 받고 감방 갔다 와. 생각보다 인생 길다. 너희가 평생 숨어 살 수 있을 거 같니? 적어도 자식들한테 부끄러운 부모는 되지 말아야지? 그 돈 너희 꺼 아니잖아. 시내야 너는 도대체 교회에서 교욱 받으면서 뭘 배웠니? 예수님이 그렇게 살라고 시키더냐? 예수님이 너희같은 인간들 죄를 사해 주시려고 십자가에 못 박히신 거 같아? 방탄 멤버도 아니면서 툭하면 노동자의 피 땀 눈물 운운했다던데 노조 위원장 하면서 변질된 민노총에서 못된 짓거리만 배워왔구나. 옛 어른들 말씀이 다 맞는 건 아니지만 가끔 맞는 말도 많단다. 부모가 죄를 저지르면 자식들한테 업보로 가는 거야. 그래서 대부분의 부모들이 가능하면 나쁜 짓 안 하고 착하게 살려고 애 쓰는 거고. 너희 자식들한테 죽어도 다 못 쓸 만큼 떼돈 물려 줄 생각만 하지 말고 착하고 따뜻한 마음을 물려줄 생각을 눈꼽만큼이라도 해 보려무나. 자수하고 광명 찾아라!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4 Comments
-유인 10.05  
소주중독씨,  십년 막힌 체증이 싹 내려가네요. 시원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Flea 10.06  
남욱,정시내 검찰이 여권 무효화 시켰다는데,로컬 방송에 제보해도 되지 않을까요?  우리 제보해요!!
SOne 10.07  
놀랍네요...헐. 빨리 자수하세요...자식들을 위해서라도요.
할렐루야 10.13  
정말8천 7백넣고 1000억 먹고 강남빌딩 월세  받고 반포자이 50평 아파트  얼마나  챙긴건지
해도해도 너무합니다.
저 사람들은 인간말종입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