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온라인 스페인어 과외 충원 (Spanish tutor)

MidnightCowboy 0 672

안녕하세요? 과외 경력 10년에 UC San Diego에서 스페인문학 부전공 했고 북중미 14년 살았습니다.

스페인어 기초부터 심화까지 지도 가능합니다.  

 

스페인어는 미국에서도 영어 다음으로 많이 쓰이는 언어이자, 문화와 교양을 포함해 세상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열어주는 언어입니다. 수업방식은 원하시는 분야에 따라 상이하나.. 회화 수업을 중심으로 기술하겠습니다.

 

-. 기초회화수업:

처음 배우기 시작하시는 분이나 기본 인사 정도 배우신 분들은 제가 대화를 이끌어가며 필요한 표현들을 실제상황에 맞게 알려드립니다. 실제상황처럼 진행하므로 지루한 반복은 최소화하며, 수업 때 배운 표현과 단어는 정리해 드립니다. 기초 의사소통은 다들 금방배우십니다. 

 

-. 심화회화수업:

 

이미 기본 대화를 스페인어로 하실 수 있는 분들이기 때문에 제가 뉴스 기사나, 글을 제공드리고 이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토론하는 방식입니다. 주제는 일상생활부터 미국/중남미/유럽 뉴스 뿐만 아니라 좋아하시는 문학작품이나 영화등 다양합니다. 수업시간에 스피킹 실수를 고쳐드리고 수업 때 배운 표현과 단어는 정리해 드립니다.  

 

이 외에도 학교 스페인어 수업(고등학교/대학교) 도움 드릴 수 있으며, 시험대비도 가능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수업은 Zoom으로 진행하고 있고, 스페인어 과외/교육 관련 무료로 상담해드리고 있으니 편하게 연락부탁드립니다.  

이메일: elkandetabacalera@gmail.com

감사합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