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스크립스렌치 2beds 2.5bath타운하우스 렌트

mrim 2 1316

안녕하세요.

 

7월 15일 이후 스크립스렌치 2beds/2.5baths 타운하우스 렌트 available합니다.

 

Security Deposit있으며, 가능하면 크레딧 체크도 하겠습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Mrim0706@gmail.com 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2 Comments
AZ1234 2021.05.31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이 타운하우스에 살고 있는 테넌트입니다. 저희가 식구가 늘어 7월에 이사나가기로 해서 주인분께서 올리셨는데, 제가 간단하게 설명드리려구요.
집은 2층으로 되어 있구요. 아래층은 tile 그리고 계단과 이층은 laminate floor 로 되어 있습니다. carpet이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부엌도 extended granite countertop으로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했습니다.  AC unit도 최근에 교체된거라 좋구요. Water softner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조그만한 뒷마당도 있어 바비큐도 할 수 있구요. 무엇보다 elementary school이 바로 앞에 있어 아이들이 걸어서 학교갈 수 있어 좋았습니다. 걸어서 Scripps Community Park이 가까워서 산책하기 넘 좋습니다. I-15도 금방 탈수 있어서 location도 좋습니다. 저희도 더 있고 싶었지만 방이 3개 이상 필요한 상황이라 어쩔수 없이 나가게 되었습니다. 주인분도 너무 좋으시고 필요한 부분은 언제든지 고쳐주시고 체크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좋은분들께 렌트가 잘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rim 2021.06.10  
안녕하세요. 계약이 완료되었습니다.
관심가져주신 모든분께 감사드립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