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안녕하세요. 센디에고. hi seoul 이 그렇게이상한가...---.--

오,,, 3 3574
며칠전에 어느분께서 한국의 콩글리쉬를 꼬집으시면서 hi seoul 이 그 대표적인 예라고 하셨어요..근데,, 그게 정말 이상한지 궁금하네요...

아무튼,, 저는 1주일전 이곳,,UCSD 서머세션때문에 왔습니다 파타임학생입니다.,,ㅋㅋ. 한 5주정도 머물거구요..,,,,,여러분들께 이것저것 물어보면서,, 잘지내고 있습니다. 주말이 됐는데,, 아,,, 어디로 떠나고 싶은데,,막상 어디로 갈지...막막..


센디에고 동물원이랑,,,,,시월드는 꼭 가볼려구요.. 근데, 티켓은 인터넷에서 사면될까요? 아니면 혹시 싸게 파는데도 있는지 궁금해요.. 아,, 그리고 들리는 소문에는 LA의 헐리우드 스튜디오랑 시월드랑 조인해서 파는 티켓이 있다는데 혹시 아시는 분있으면 알려주세요..
감사 감사..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매일매일 행복하세요.^^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3 Comments
감사합니다. 2005.07.09  
감사합니다. 헤헤헤.
지나가다 2005.07.09  
영화나 씨월드 티켓들은 SDSU티켓 오피스가면 많이 쌉니다..
영화는 6.50 (시간은 오픈) 씨월드가 40불이었던걸로 기억 그리고 유니버셜 디즈니 이런 티켓들도 있는걸로 기억합니다. SDSU 학생이 아니어도 할인받습니다..
... 2005.07.08  
코스코에 함 가보세요.  조금 싸게 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웹사이트에 들어가면 팩키지가 있기도 합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디즈니, 시월드 이렇게 합쳐서 팔기도 합니다.  만약 차가 있다면 코로나도, 라호야 같은데도 가볼만한 곳입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