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강아지 모임

강아지 모임 3 1728

아래 "고양이 모임" 글을 보니 강아지 모임이 있다고 하는데, 언제 어디서 모이나요? 비푸 1살 짜리를 데리고 있는데, 외로움을 많이 타는것 같아서 친구도 만들어주고 싶고, 정보도 공유하고 싶습니다.

모임 참석하시는 분들은 꼭 연락주세요. 저는 카멜벨리 살고 있는데, 이 근처나 UTC, 델마까지 갈 수 있습니다.

jylo1975@naver.com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3 Comments
나지맘 2009.09.23  
어머~~ 반가워요!!! 여기 클럽수다방에 팻사랑모임 섹션에서 한번 번개팅 하려다가 이러저러한 이유로 못가졌었는데, 저는 랜초페네스키토스 쪽에 살고 있어요. 날씨도 더운데 집에서 모임가져도 좋을것같아요. 이것저것 싸가지고서요..^^ 혹시 이번주에 시간되시면 한번 뵈요!!
강쥐맘 2009.09.23  
반가워요. 전 말티푸 2마리 키워요.  4살 1살이요. 사는곳은 카멜마운틴 입니다. 정모 있음 알려주세요.
나지맘 2009.09.24  
어머~ 반가워요. 강쥐맘님. 이메일 주소 알려주셔야 연락드리죠. 언제 시간되세요. 원글님은 평일저녁이나 주말에 괜찮으시데요. 저도 그렇구요. 이참에 오늘 저녁에 뵐까요? ^^ 랜초페네스키토스 개공원있거든요. 다들 거기가 제일루 가까운것 같은데 위치는 Rancho Peñasquitos Library at Salmon River Road 의 건너편에 있어요. sd4989@hotmail.com으로 연락주셔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