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수정] 다빈치 코드, 오션 블루 전략 - 사과의 글입니다

한빛 4 3530
안녕하세요,
한빛 도서실 입니다.

한빛 도서실은 샌디에고 한인들께서 건강한 즐거움과 쉼을 얻기를 바라는 곳입니다. 한빛 도서실을 아껴주시는 몇 분들께서 새로 들어온 책이 논쟁의 소지가 있음을 알려주셔서 소개로 실었던 글을 이렇게 수정하고, 사과를 드립니다. 도서 구입에 더 신중을 기하고 샌디에고 한인들을 더 잘 섬기는 도서실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빛도서실의 모든 도서는 무료대여되며, 일반 도서는 두주간, 신간도서는 일주일간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한빛도서실은 7880 Dagger St, S.D CA 92111 에 위치하고 있으며, 월~목 오전 10~오후 5시, 금요일, 토요일 오전에 운영됩니다.
전화번호는 858-467-1406 입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4 Comments
역시 2005.07.09  
역시 한빛 도서관 훌륭합니다. 사과의 글을 올리시다니. 정말 감동됩니다.^^
의견을 참조하여 시정해 주시는 모습이 아주 아름답습니다.
서로간에 선한 모습을 보이는 것,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늘 열심히 봉사하시는 여러분들의 모습에 성원을 보내며 하늘나라에 아름다운 상급으로 쌓여갈것을 고대합니다.
candy 2005.07.08  
한빛 교회 도서실을 사용해 본 사람입니다. 지역 사회를 위해 훌륭한 일을 하신다는 생각 했습니다. 하지만 크리스챤으로서 한말씀 드리고 싶은건데 다빈치 코드는 넘 심하다고 생각합니다.
한 영혼이라도 구원해야 하는 입장에서 예수님을 모르는 불신자들에게 예수님은 결국 평범한 인간이라는 걸 가르켜주는 그런 책을 비치한다는 건 좀... 그 책을 꼭 읽고싶은 사람들은 사서 읽으면 되는데 교회 도서실에 비치해서 쉽게 그리고 한번쯤 읽도록 호기심을 자극하는건 좀 너무하네요.
목사님께서 안식년이신걸로 아는데... 다시 한번 생각 해 보세요. 헐뜯거나 상처를 주기 위함이 아니라 믿는 사람으로 글을 올립니다.
blasphemy 2005.07.07  
약간 정도가 아니던데요. 먼저 목사님께서 읽어보시는 것이...... 아니면 도서위원으로 봉사하시는 분들이라도. 결코 권장하고싶지 않은 도서입니다.
Da Vinci Code 2005.07.06  
Da Vinci Code를 교회에 비치하시는 군요.
약간 blasphemy 하던데..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