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강아지&고양이 싸게살수있는곳 없나요?

아지&양이 8 5192

공부하는 학생이라서 인지,

집안에서 시간보내는일이 많아져서

애완동물 한번 키워볼까하는데요. ^^

여기는 애완동물 법도 강하고, 그래서인지 애완동물 값이 많이 비싸더라구요.

혹시나 고양이나 강아지 싸게 구입할수 있는곳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8 Comments
작성자 2009.09.07  
제 글에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이 많은 저도 여행이나 한국으로 돌아갈때 걱정이 되어서 여러번 고민하다가 결국엔 ^^ 그냥 접기로 했습니다. 나중에 자리잡히면 분양해야겠어요 한국에서든, 미국에서든~ 다들 감사합니다.
애늙은이 2009.08.28  
공부하시는 분이라면 한국에는 언젠가 가신다는 얘긴데, 지금 외로워서 키우신다 치고, 공부가 끝난다음에는 어떻게 되는건가요? 동물들 한두살 먹으면 그냥 데리고 간다는 사람들 왠만해서는 찾기 힘듭니다. 물론 누구와 함께 하고 싶은 심정 이해 못하는것은 아니지만,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적어질수도 있고, 그냥 친구를 구하거나 룸메를 구하심이 어떠할지요?
고양이엄마 2009.08.28  
Petsmart 나 Petco 애완 동물물품 파는데 가심 adoption 하는곳이 있어요
토요일이나 일요일만 연다는...
저는 고양이를 한마리 입양했는데 $150 줬는데, donation 이라고 봐야죠~
강아지는 얼만지 모르겠는데, 거기 가시면 가까이서 보시고 만질수도 있고..
Sd Human society 를 갔더니 무슨 수속이 그렇게 복잡한지.. 기다리다 지쳐서 그냥 나왔음..
adopt 2009.08.28  
adopt 하는 동물 애호단체도 있어요. 귀한 생명도 구하시고, 외로움도 달래시고 하심이 어떨지...
경험 2009.08.28  
저도 대학 유학해서 다닐때 강쥐 키우고, 주위에 대략 10명정도 강쥐 키웠었는데, 지금까지 강쥐랑 같이 살고있는 사람은 2명밖에 없다는... (6년후) 대부분 한국에 데리고 가지 못하고 다른곳에 보내는데요, 이왕 입양하려면 애기를 키우고싶은게 사람 맘인데- 2-3살 먹은 강쥐들 맡아줄 사람 찾기도 힘들고... 제 의견도 강쥐 입양해서 한국 데리고 가실 생각 아니면 아애 시작을 하지 않는게 좋을듯... 외로운 유학생활 강쥐나 양이가 얼마나 위안이 되는지 잘 알고있지만 나중을 생각하셔서 다른 option 을 생각해 보세요...
가족 2009.08.28  
학생들이 키우다가 나중에 아무한테나 주고가서 여러번 주인이 바뀐경우를 보았어요.
 지금외롭다고 키우시다가 한국에 간다고 하면 어떻게 하겠어요.
짐승도 가족입니다. 강아지만져보고 싶을때는 친구집이나 강아지나 고양이 있는 친구집에서 돌보다가 공부에 열중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Tijuana, Mexico 2009.08.28  
You can get it from Tj for less than $100 they have all kinds from Bizon, Maltese, Pug, Golden Retreivers, Chui wa wa, etc with legitimate Vaccinations.
동감 2009.08.28  
윗분들 말씀에 100% 동감합니다. 심중히 고려하시고 결정해주시면 좋겠어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