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출라비스타 한인 장로교회, GO 전도집회 성료

SD라코 0 752 0 0

샌디에고 남부 출라비스타에 위치한 출라비스타 한인 장로교회(담임:심규섭목사)는 지난 5월6일(토)과 7일(주일) 양일간 조영 장로 초청 GO 전도 집회를 개최했습니다.
본교회 교인들을 비롯해 전도에 관심을 갖고 있는 이웃 성도들이 함께 참석한 이날 집회에서 강사인 조영 장로는 효과적인 전도의 핵심과 영혼 구원을 위한 전도자로서의 신앙적 마음가짐에 대해 말씀을 전했습니다.

 GO 전도 사역원 대표이자 GO 전도 집회 세미자 책임 강사인 조영 장로는 ANC 온누리 교회 전도사역을 담당하며 미전역을 다니며 전도 집회를 인도하고 있습니다.
현재 GO 전도사역은 50개가 넘는 각국 언어로 제작된 전도지 약 1천 삼백만장을 다양한 인종과 민족을 전도하는데 사용하고 있으며 특별히 전도지를 원하는 미전역과 해외 교회들에게도 전도지를 우송하는 전도지 사역을 펼치고 있습니다.
조영 장로는 GO전도 집회를 통해 미국이 다인종 전도의 황금어장임을 강조하며 전도의 핵심 가치와 강력한 전도의 방법을 통해 그리스도의 구원의 복음을 전하는데 전력하고 있습니다. GO전도 사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www.go91.com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출라비스타 한인 장로교회(담임:심 규섭 목사)는 5월을 맞아 GO전도 집회를 비롯해 14일(일)에 가정의 달 맞이 경로축제, 그리고 28일에는 홈커밍축제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샌디에고 라디오 코리아

www.sdradiokorea.com

481d09c2a588ba97fdef177d6deff2ab_1683674011_1736.png
 

 

현재 샌디에고 라디오코리아는 tunein 앱과 Radio FM app을 통해 청취하실 수 있습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