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영주권 (Green Card)과 워크퍼밋 (EAD) 카드 새 디자인으로 발급

writerjang 0 737 0 0
발표일시: 2023.1.30

이민국 (USCIS)은 1월 30일부터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새롭게 디자인한 영주권 카드 (Permanent Resident Card; Green Card)와  워크퍼밋 카드 (EAD; Employment Authorization Documents)를 발급해준다.

새롭게 디자인된 영주권 카드와 워크퍼밋 카드는 국가안보를 강화하고 고객서비스를 증진하기 위해 최첨단 기술을 도입해 제작됐다고 이민국은 밝혔다. 새 카드는 보다 정밀한 삽화기술로 보다 개선된 질감을 가지도록 디자인 됐으며, 최고의 안전을 위한 홀로그래픽 이미지가 도입됐다.
 
새 영주권 카드와 워크퍼밋 카드 디자인은 문서 위변조, 사기 등 국가안보를 위협하는 행위에 대해 사전 예방을 위한 이민국의 노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이민국은 밝혔다.

구 디자인의 영주권 카드와 워크퍼밋 카드는 만료 날짜까지 유효하게 사용이 가능하며.......이어보기 

  

*******************

** 홍보를 위해 업로드한 글입니다. 

** 저희는 변호사가 아니며  법적조언을 하지 않습니다.  다만저희는 미국이민에 절실한 관심을 가진 분들과 힘을 모아 고민하며 함께 이민정착의 길을 찾아가는 회사입니다저희와 함께 '나의 이민'을 찾고자 하시는 분들을 환영합니다. 

  

스마트이주공사
Smart Korean Consulting

  

저희 웹사이트에서 '나의 이민'방법을 찾아보세요.

나의 이민방법 찾기 https://skcgo.com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