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전기 요금 새이브하면서 집값도 함께 올리는 방법

IsaacSolar 2 165 0 0
안녕하세요 ㅎㅎㅎㅎ 저는 미국 태양광 회사에서 매니저로 일하고 있습니다. 전기요금 인상으로 인하여 태양광 설치를 고민을 하셨거나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물어봐 주셔요!

저희는 Zero-Down Financing 이다 보니, 크래딧만 좋으시면 보증금이나 초반 비용 없이 태양광 프로그렘에 해당 가능하십니다. 전채 가격에 패널 값이랑 퍼밋값 설치 비용, 워랜티 까지 다 포함되있습니다.

현제 살고 계신 주택에 오래 사실 계획이시면, 현재 SD&GE 에게 돈을 매달 내는 것보다, 태양광 투자가 훨신 돈이 절약이 됩니다. 태양광이 전기를 만드니 SD&GE 에게 요금을 안내도 되니 두군데 돈이 드는 일은 없습니다.

지금 현재 택스 크래딧도 있고, 태양광은 주택가치도 상승해주는 효과도 보실수 있으니 이미 내고 있는 전기 요금을 투자 비용으로 전환할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태양광 패널 갯수는 전기를 얼마나 쓰시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하지만 보통, 현재 내시는 가격에 반 이상은 새이빙 하실수 있습니다.

견적 궁금하시거나, 더 질문 있으시면 아래 인포로 연락을 주셔요! 감사합니다.

문자/전화: 760-623-9374
아님
이메일: isaackimsmartsolar@gmail.com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2 Comments
노재앙 05.16  
보통 zero cost solar하면 PPA 말하는건데, 이거 문제 많습니다.

30년 초장기 노예계약에다 매년 사용료 3-5%올리고, 결정적으로 사용한 양이 아닌 태양광 스펙에 따른 최대 생산량으로 빌이 청구 되기 때문에 언제나 실제 사용량보가 더 많이냅니다.

처음 몇년은 행복하시겠지만 고장나기 시작하는 10년 정도 되면 진짜 골치 아픕니다. 부르면 고치러 왖 지도 않고 그러면서 돈은 꼬박 꼬박 받아갑니다.  지붕 수리할 일 있어도 내 태양광 패널이.아니라 손댈 수도 없어 이.사람들만 써야하는데 당연히.바가지 씌우고 늦장 부립니다. 재수 없으면 태양광 없던 때보다 전기세 더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빌리는거라 당연히 솔라 택스 크레딧 같은거 한 푼도 못받구요.

Ppa complain 검색해보고 결정하세요. 가장 좋은건 구매하는겁니다.
노재앙 05.16  
그리고 계약 파기가 사실상 불가능 하기 때문에 집 팔 때 계약 승계해야 하는데 아무도 안 좋아하고 집값만 떨어트립니다. 얍삽하게 이런 문제들은 잘 안 가르쳐주죠
제목